UPDATE. 2024-04-20 (토)
[신상품]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수딩 젤 크림’ 출시...더운 여름철 앞두고 산뜻하면서도 수분 가득한 젤 타입의 ‘마데카 수딩 젤 크림’ 선보여
[신상품]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수딩 젤 크림’ 출시...더운 여름철 앞두고 산뜻하면서도 수분 가득한 젤 타입의 ‘마데카 수딩 젤 크림’ 선보여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1.06.0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공 및 피지 조절 특허성분, 병풀추출물 등 함유해 피부 유수분 케어 및 진정 효과에 도움
센텔리안24 ‘마데카 수딩 젤 크림’
센텔리안24 ‘마데카 수딩 젤 크림’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산뜻한 수딩 젤 타입의 스킨케어 신제품 ‘마데카 수딩 젤 크림’(50ml)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마데카 수딩 젤 크림’은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인 마데카 크림의 유효성분을 담은 제품으로 젤 타입의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풍부한 수분감을 제공하면서도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 케어가 특징이다.

이 제품은 모공 및 피지조절 특허 성분을 함유해 여름철 과도한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동국제약의 핵심 원료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및 병풀추출물 79%, 티트리잎추출물, 무화과추출물, 아보카도열매추출물 등 식물성 그린 에너지를 더해 더위와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마데카 수딩 젤 크림’은 친환경 그린 패키지를 도입했다. 패키지는 산림관리협회(FSC)가 인증한 지속가능한 산림에서 생산된 목재 제품을 뜻하는 FSC 인증 친환경 종이를 사용했다. 청량한 그린 컬러와 함께 박스 내부에 ‘병풀’(호랑이풀)을 상징하는 호랑이 일러스트로 생동감을 더해 사용할 때마다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산뜻하면서 촉촉한 제형으로 풍부한 수분 공급은 물론 피지 및 피부 진정 케어를 제공해 점차 더워지는 요즘 같은 계절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라며 “피부 컨디션에 따라 마데카 수딩 젤 크림을 바른 후 마데카 크림을 덧발라주면 더욱 강력한 보습감과 탄탄한 피부 케어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