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목)
네파, ‘C-TR 3.0 핫 썸머 컬렉션’으로 연출하는 ‘썸머 스타일링’ 제안
네파, ‘C-TR 3.0 핫 썸머 컬렉션’으로 연출하는 ‘썸머 스타일링’ 제안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06.03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 핫 썸머 컬렉션 스타일링 제안_원마일웨어
네파 핫 썸머 컬렉션 스타일링 제안_원마일웨어

 

올 SS 시즌 아웃도어 엔트리족을 겨냥해 ‘요즘 아웃도어’를 표방하는 네파가 여름 아웃도어 활동 시 입기 좋은 ‘C-TR 3.0 핫 썸머 컬렉션’을 출시하고 ‘썸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독특한 색감의 티셔츠와 트레이닝 팬츠로 연출하는 여름철 ‘데일리룩’

여름철에는 더운 날씨로 인해 많은 아이템을 착용하기 어렵기 때문에 스타일링 연출에 어려움이 있다. 그럴 땐 독특한 색감의 티셔츠로 썸머 데일리룩을 연출해보자. 눈에 띄는 비비드한 색감의 티셔츠 제품은 무더운 여름날 하나만 걸쳐도 스타일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준다. 여기에 편안함의 끝판왕 트레이닝 팬츠를 걸쳐주면 개성 강한 여름 코디의 완성. 커플이라면 색상 매치를 통해 개성있는 커플룩 연출도 추천한다.

▶쿨맥스 소재의 기능성 티셔츠로 완성하는 ‘원마일웨어’

집 앞 편의점을 가더라도 엣지있는 스타일을 놓치기 싫은 패피들이라면 흰색 티셔츠에 컬러 팬츠를 매치해 꾸안꾸 스타일의 ‘원마일룩’을 연출하는 것을 추천한다. 흰색 티셔츠에 톡톡 튀는 컬러 팬츠 조합은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엣지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때 티셔츠를 땀을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한 쿨맥스 소재를 적용한 제품을 착용한다면 집에서나 밖에서나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원마일웨어가 완성된다. 팬츠와 컬러 매칭이 되는 모자 같은 용품까지 더해지면 스타일 지수를 더할 수 있다.

▶신축성 뛰어난 아웃도어 웨어로 연출하는 ‘액티브룩’

올 여름도 바닷가보다는 타인과 접촉을 피할 수 있는 등산, 캠핑, 계곡 트레킹 등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캠핑과 트레킹과 같은 여름 아웃도어 활동시엔 움직임이 많기 때문에 넉넉한 루즈핏에 신축성이 뛰어난 티셔츠와 팬츠 제품을 착용해 주는 것이 좋다. 여기에 버킷햇이나 볼캡을 더한다면 한층 더 트렌디한 아웃도어룩을 완성할 수 있다. 신발도 중요한데 여름 샌들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계곡 물놀이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며 밝은 컬러의 경우 경쾌한 느낌을 준다. 등산 시 가장 중요한 아이템인 등산화는 상의 컬러와 유사하게 착장하면 더욱더 스타일리시하게 보일 수 있다.

▶편안하면서도 엣지 있는 스타일 연출에 도움 주는 네파 ‘C-TR 3.0 핫 썸머 컬렉션’

네파의 ‘C-TR 3.0 핫 썸머 컬렉션’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기능성에 디테일한 스타일을 더해 여름 시즌에 일명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경쾌한 컬러웨이에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흡수성과 통기성이 뛰어나 데일리 패션템으로도, 여름 아웃도어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데일리 티셔츠부터 아노락 재킷, 아이스 레깅스, 기능성 숏팬츠 등의 의류 제품부터 모자, 신발, 양말 등 잡화까지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