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마이태그’하면 주말에 쿠팡 5천원 할인”
BC카드, “‘#마이태그’하면 주말에 쿠팡 5천원 할인”
  • 박소현 기자
  • 승인 2021.06.04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혜택 태그하고 이벤트 기간 내 주말에 쿠팡에서 BC카드로 결제 시 5천원 결제일할인
그외 9일부터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1만5천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할인 혜택도 제공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최원석)가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태그(#MyTag)’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6월 7일부터 27일까지 주말에 쿠팡에서 BC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결제일할인[1] 혜택을 #마이태그로 제공한다. BC카드의 결제금융플랫폼 ‘페이북’ 앱 내 #마이태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1일당 2021명)으로 혜택을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이벤트 기간 고객 1인당 1회 제공된다.

또한 ‘카카오톡 주문하기’ 이용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이태그로 제공한다. 9일 자정부터 30일까지 페이북 앱에서 #마이태그로 혜택을 선착순(20만명)으로 태그한 뒤 이벤트 기간 내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BC카드로 1만5천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결제일할인 혜택을 1회 제공한다.

한편 ‘#마이태그(#MyTag)’는 BC카드가 자사 결제금융플랫폼 페이북 앱을 통해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혜택 서비스다. 빅데이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 성향에 맞게 추천되는 혜택을 고객이 태그한 뒤 BC카드로 해당 조건에 맞게 결제하면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서거정 BC카드 결제플랫폼본부장(상무)은 “팬데믹 현상이 장기화되면서 모바일 쇼핑은 일상적 소비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면서 “이번 ‘#마이태그’ 혜택을 통해 BC카드 고객이 보다 합리적으로 모바일 쇼핑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