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한국인 이야기 담은 ‘한맥 브루어리 랩’ 디지털 캠페인 펼쳐
오비맥주, 한국인 이야기 담은 ‘한맥 브루어리 랩’ 디지털 캠페인 펼쳐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1.06.0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인의 문화적 특성이 원재료, 맛 등 한맥 제품 전반에 투영되어 있다는 주제 담아
- 7월 말까지 한맥 SNS 채널 통해 순차적으로 콘텐츠 공개 예정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 한맥이 한국인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한맥 브루어리 랩(HANMAC BREWERY LAB)’ 디지털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사람 리포트편’을 시작으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한맥이 원재료부터 맛까지 제품 전반에 한국인의 문화적 특성을 담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예정이다.

4일 공개된 ‘한국사람 리포트편’은 한맥 개발을 이끈 양우천 브루마스터와 함께 ‘브루어리 랩’에 대해 소개한다. 이어 격주로 한국인의 문화적 특성과 연관된 한맥의 특징을 ▲한국인과 쌀 ▲대중문화 ▲한국의 미 등 5개의 주제로 나눠 7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맥 브루어리 랩’ 캠페인은 한맥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팬덤 문화, 음식 취향, 맛집 웨이팅 문화 등이 한맥에 어떻게 투영됐는지 소개하며 한맥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알릴 계획이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한맥은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로 소비자들의 생생한 피드백을 통해 탄생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맥이 추구하는 진정한 ‘K-라거’의 의미에 대해서 많은 소비자들이 공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맥은 한국적인 맛을 위해 우리 국민의 주식이자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쌀’을 함유, 보다 상쾌한 풍미가 특징이다. 특히 최상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자100% 국내산 고품질 쌀만을 사용한다. 한맥의 알코올 도수는 4.6도이다.

한편, 한맥은 최근 벨기에 국제식음료품평원(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이 주최한 ‘2021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을 수상해 탁월한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국제식음료품평회’는 전 세계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식음료 제품들을 200여명의 전문 심사위원들이 평가해 우수 제품에 공식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