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입점 ... 면세점 유통망 확장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 나서
LF 아떼,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입점 ... 면세점 유통망 확장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 나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06.07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센틱 립밤’,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어센틱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 대표 제품 판매
LF_아떼 어센틱 립밤 듀오
LF_아떼 어센틱 립밤 듀오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비건(vegan)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면세점 유통망을 확장하고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기 위해 대한항공 기내면세점에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LF가 2019년 프랑스 바네사브루노(VANESSABRUNO) 본사로부터 ‘아떼 코스메틱’의 글로벌 상표권을 획득하며 론칭한 아떼는 비건 뷰티(began beauty)를 지향하는 LF의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다. 스위스 유명 화장품 원료 연구소 ‘미벨(Mibelle)’社와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스위스산 기능성 식물원료 ‘알피뉴스(Apinyouth™)’를 확보하고 동물 실험을 일체 진행하지 않는 동시에 비건 화장품 인증을 획득한 다수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아떼는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 카카오 선물하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 플랫폼뿐만 아니라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왔다. 앞서 소공동 롯데 면세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을 통해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여 온 아떼는 이번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한층 높인다는 계획이다.  

대한항공 기내면세점에 입점하는 제품은 ‘어센틱 립밤’,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어센틱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으로,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며 좋은 평을 얻고 있는 아떼의 대표 아이템이다.  

아떼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기 아이템인 ‘어센틱 립밤’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 립스틱으로 프랑스 이브社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다.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해 줄 뿐 아니라 입술 온도에 따라 색소가 반응하여 개인별 최적의 컬러를 자연스럽게 완성시켜 론칭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는 자연 유래 성분 함유로 순하지만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여 투명하고 환한 피부로 보호해준다. 백탁 없이 투명하게 발리는 수분 에센스 질감으로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끈적임 없이 산뜻한 수분감을 제공한다.  

‘어센틱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스위스 꽃효모를 두 번 발효해 얻은 항산화 에너지로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 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 혹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식물성 유산균 발효물을 통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