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19 (화)
LG유플러스, 미스트롯2 TOP7 첫 비대면 팬미팅 독점 중계...11일 인터파크서 티켓 판매, 18일부턴 U+아이돌Live·U+tv·U+모바일tv서도
LG유플러스, 미스트롯2 TOP7 첫 비대면 팬미팅 독점 중계...11일 인터파크서 티켓 판매, 18일부턴 U+아이돌Live·U+tv·U+모바일tv서도
  • 이승진 기자
  • 승인 2021.06.09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 중 실시간 채팅, 하트 보내기 등 상호작용 … ‘실감형’ 팬미팅 기대
LG유플러스, 미스트롯2 TOP7 첫 비대면 팬미팅 독점 중계
LG유플러스, 미스트롯2 TOP7 첫 비대면 팬미팅 독점 중계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www.uplus.co.kr)는 자사의 모바일 서비스 ‘U+아이돌Live’, ‘U+모바일tv’와 IPTV 서비스 ‘U+tv’에서 ‘미스트롯2’ TOP7의 비대면 팬미팅을 독점 중계한다고 9일 밝혔다.

‘미스트롯2’ 출연진 TOP7(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은 첫 번째 비대면 팬미팅 <First Moment>를 이달 26일(토) 개최한다. 고객들은 LG유플러스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TOP7의 최애곡과 신곡, 인생곡부터 시작해 스페셜 협동 무대까지 다채로운 공연을 모바일, TV, PC로 볼 수 있게 된다.

이번 비대면 팬미팅은 ‘미스트롯2’ TOP7이 전국투어 콘서트 전 코로나19로 직접 만나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준비됐다. 출연진들은 그동안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TOP7 개개인의 매력과 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U+아이돌Live 앱(App.)의 경우 실시간 채팅, 하트 보내기 등 다양한 상호작용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팬들이 더욱 실감나고, 즐겁게 공연 관람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공연 티켓은 오는 11일부터 인터파크에서 27,500원(VAT포함)에 살 수 있다. 18일부터는 U+아이돌Live, U+tv, U+모바일tv에서도 간편하게 구매 가능하며, 특히 모바일(U+아이돌Live, U+모바일tv)에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와 관계없이 예매를 할 수 있다. 팬미팅 중계는 각 플랫폼에서 26일 오후 5시부터 120분 가량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비대면 행사를 맞이해 팬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고객들은 U+아이돌Live 앱에 자신만의 사연을 올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증정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IPTV 및 모바일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최윤호 LG유플러스 XR서비스담당(상무)은 “그간 비대면 뮤지컬, 연극, 드라마 등을 선보인데 이어 팬미팅까지 온라인으로 독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LG유플러스가 지닌 콘텐츠 운영ㆍ서비스 역량을 확대해, 고객들이 비대면 콘텐츠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