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삼성전자 퀀텀닷 TV, ‘全美 세일즈 미팅’ 개최
삼성전자 퀀텀닷 TV, ‘全美 세일즈 미팅’ 개최
  • 이상혁 기자
  • 승인 2016.03.13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북미 주요 거래선 초청 행사인 ‘전미 세일즈 미팅 (National Sales Meeting)’을 개최하고 신형SUHD TV를 앞세워 미국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지난 8일부터 11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샌디에이고 맨체스터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북미 딜러 행사는 코스트코(Costco), HH그레그(HH Gregg), 콘스(Conn’s) 등 현지 주요 거래선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회사측은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삼성전자는 2016년 전략 제품인 퀀텀닷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78형, 65형 SUHD TV KS9800, KS9500, KS8500, KS8000 시리즈 등 신형 TV 라인업을 대거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퀀텀닷 기반의 SUHD TV가 선사하는 차원이 다른 화질 ▲편의성과 접근성을 한층 강화해 리모컨 하나로 모든 콘텐츠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TV의 사용자경험(UX) ▲사물인터넷(IoT) 허브 기능 등을 통해 펼쳐지는 일상 속 새로운 스마트라이프를 시연해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자연 그대로의 색을 표현하는 퀀텀닷 기술과 UHD 화질 핵심인 1,000니트 밝기의 HDR(하이 다이내믹 레인지) 기술을 적용한 SUHD TV 화질이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과 삼성측은 밝혔다.

행사에 참석한 미국 프리미엄 제품 유통 채널 HH그레그(HH Greg)의 밥 리스벡(Bob Riesbeck) 사장은 “퀀텀닷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자연스러운 색을 표현하는 삼성 SUHD TV의 화질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다”며 “특히 사실에 가까운 색 표현력과 HDR 기술로 강렬한 태양 빛부터 밤하늘의 별 빛까지 담아내는 디테일을 살린 화질은 미국 소비자들을 매료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