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19 (화)
브로앤팁스,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3종 출시...비오틴과 카페인을 배합한 아모레퍼시픽의 특별 기술력인 ‘α-BIOTIN™’ 적용
브로앤팁스,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3종 출시...비오틴과 카페인을 배합한 아모레퍼시픽의 특별 기술력인 ‘α-BIOTIN™’ 적용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06.1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적인 탈모고민 3가지에 집중한 3종의 탈모증상 완화 샴푸
브로앤팁스,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대표 이미지
브로앤팁스,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대표 이미지

 

아모레퍼시픽의 영 밀레니얼 남성 고민 토탈 케어 브랜드 브로앤팁스가 탈모 고민별로 골라 쓰는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3종을 출시했다.

브로앤팁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3종은 비오틴과 카페인을 배합한 아모레퍼시픽의 특별 기술력인 ‘α-BIOTIN™’이 적용되어 집중적인 헤어 케어가 가능하다. 여기에, 약해진 모근과 힘없는 모발을 함께 케어 해주는 맥주 효모 성분을 추가로 넣었다.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는 탈모가 시작되기 전 미리 느껴지는 여러가지 유형의 탈모징후에서 차용한 ‘뿌리볼륨 삼푸’, ‘지성두피 샴푸’, ‘모근모발강화 샴푸’ 3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BNT 알파비오틴 뿌리볼륨 샴푸’는 탈모 징후 중에서도 힘없이 무겁게 처지는 정수리 모발뿌리 고민에 집중 한 제품이다. 정수리 볼륨을 풍성하게 스타일링하는 맞춤형 특허출원기술인 ‘뿌리볼륨 +™’을 적용하여 풍성한 헤어 볼륨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BNT 알파비오틴 지성두피 샴푸’는 기름진 두피의 찝찝함이 지속되고 특유의 머리냄새가 나는 등의 고민에 집중하였다. 두피보습 핵심성분인 ‘판테놀’과 두피진정 특효성분인 ‘알란토인’으로 두피자극을 감소시키고, 과한 유분기는 제거하여 지성두피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BNT 알파비오틴 모근모발강화 샴푸’는 튼튼하고 생기 있게 모발을 케어하는 맞춤형 특허기술인 ‘프로틴 코팅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였다. 단백질 구성성분인 저분자 아미노산을 모발 속 깊숙이 채워, 힘 없이 가늘어진 모발에 생기를 불어넣는 모근모발 집중 케어 제품이다.

브로앤팁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23일부터 브로앤팁스 공식 몰(https://brand.naver.com/brontips)에서 ‘놓치마 탈모고민, 놓지마 100원 이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3일부터 이벤트 제품을 1,000명 한정으로 1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우수 리뷰어에겐 다이슨 드라이어, 에어팟 등을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브로앤팁스 제품들을 1+1, 구매 후 리뷰 작성시 추가 포인트 지급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