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캐릭터송 ‘얌얌’ 키즈버전 공개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캐릭터송 ‘얌얌’ 키즈버전 공개
  • 황하빈 기자
  • 승인 2021.07.0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얌얌송 키즈버전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얌얌송 키즈버전

 

이랜드이노플(대표 문옥자)의 미디어&캐릭터 콘텐츠 사업 부문을 운영하는 올리브스튜디오가 코코몽 캐릭터송 ‘얌얌’의 키즈 버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올리브스튜디오가 지난 달 아이돌 그룹 ‘이달의 소녀’와 손잡고 선보인 아이돌 버전 얌얌송의 유튜브 조회수가 500만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었고, 아이돌 버전의 시청이 어려운 영유아 부모들의 키즈 버전 제작 요청으로 키즈 버전 얌얌송을 선보인다.

지난 3일 오후 6시 유튜브 코코몽TV 채널을 통해 공개된 키즈 버전 얌얌송 영상에서 코코몽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맞춘 깜찍한 표정과 따라 하기 쉬운 안무를 선보이며 특유의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냉장고 나라 세계관 캐릭터답게 해변가를 배경으로 귀여운 과일 캐릭터들이 함께 등장해 주요 시청 층인 아이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간 것도 특징이다.

지난달 12일 이달의소녀와의 얌얌송 영상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하고, 지난달 15일 오전 9시 기준으로 약 240만건, 5일 현재 52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와 별개로 율이TV, 해리안 등 다수의 인기 유튜버, 셀럽들의 얌얌송 커버가 이어지는 등 콘텐츠 재생산이 이뤄지고 있다.

올리브스튜디오는 전 국민이 기억하는 대표 캐릭터 코코몽 얌얌송의 흥행 원인을 다각도로 분석하고 이를 활용한 추가 콘텐츠 제작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리브스튜디오 관계자는 “모든 세대가 반응하고 즐기는 캐릭터송을 선보이며 캐릭터 콘텐츠 분야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코코몽 캐릭터 브랜딩까지 모두 완성해 미디어와 캐릭터 산업을 리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