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서울우유, 온라인 전문 브랜드 ‘클릭유 1A등급 우유’ 출시...개봉과 보관이 편리한 스마트 캡 장착, 유통기한이 길고 장기간 실온보관 가능
서울우유, 온라인 전문 브랜드 ‘클릭유 1A등급 우유’ 출시...개봉과 보관이 편리한 스마트 캡 장착, 유통기한이 길고 장기간 실온보관 가능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1.07.1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용량 '멸균우유' 제품으로 경쟁사와 원유 차별화를 위해 국산 1급A 원유 사용
서울우유협동조합, 온라인 전문 브랜드 ‘클릭유 1A등급 우유’
서울우유협동조합, 온라인 전문 브랜드 ‘클릭유 1A등급 우유’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온라인 전문 브랜드 ‘클릭유(Click U) 1A등급 우유’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온라인 쇼핑이 활성화되며 이커머스 시장이 새로운 경쟁력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온라인 전문 브랜드 ‘클릭유(Click U)’를 선보이며 온라인 채널 강화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 ‘클릭유 1A등급 우유’는 경쟁사와 원유 차별화를 위해 국산 1급A 원유를 사용했다. ‘멸균우유’는 초고온(130~140도) 멸균법으로 제조하여 유통기한이 길고 장기간 실온보관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클릭유 1A등급 우유’는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개봉과 보관이 편리한 스마트 캡을 장착하고, 슬림한 멸균팩을 적용해 그립감을 개선하여 휴대와 편리성을 높였다. 더불어 패키지는 연필 스케치 느낌의 일러스트를 더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현해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조문탁 e커머스사업본부장은 “최근 이커머스 시장이 확대됨과 동시에 실온 제품의 성장이 가속화됨에 따라 대용량 멸균우유인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온라인 쇼핑을 통해 간편하게 클릭 한 번으로 만나볼 수 있는 ‘클릭유 1A등급 우유’를 통해 온 가족 모두가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클릭유 1A등급 우유’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000ml 기준 2,750원으로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