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의 세계 '우주'를 주제로 한 다양한 제품들..이디야커피 '갤럭시치노'
미지의 세계 '우주'를 주제로 한 다양한 제품들..이디야커피 '갤럭시치노'
  • 황하빈 기자
  • 승인 2021.07.1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처드 브랜슨 버진그룹 회장 지난 11일 우주 관광 성공
스와치 '스페이스 컬렉션', 닥터자르트 '솔라바이옴', 이디야커피'갤럭시치노' 제품 소개
[출처=pixabay] 이미지는 해당 기사와 직접 관련 없음
해당 기사와 직접 관련 없음[출처=pixabay]

 

지난 11일 오전 영국의 억만장자 사업가인 리처드 브랜슨 버진그룹 회장(71)이 약 1시간의 짧은 우주여행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돌아왔다. 지금까지는 미 항공우주국(NASA) 등 각국에서 선발돼 특수훈련을 받은 소수 비행사들만 우주를 구경할 수 있었지만, 최근 브랜슨이 세운 우주 여행사 버진갤럭틱의 비행이 성공하면서 우주 관광 시대가 머지않았음을 알렸다.

또 제프 베이조스 아마존 이사회 의장이 이끄는 블루 오리진의 유인 우주비행을 승인해 오는 20일 베이조스가 직접 탑승할 예정이다. ‘우주’는 밝혀진 사실이 많지 않은 미지의 공간이기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우주 경쟁을 하고 있으며 신비로운 이미지를 활용해 마케팅에도 사용하고 있다. 우주를 주제로 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 스와치, ‘스페이스 컬렉션’

 

스와치 우주 컬렉션 [출처=스와치 그룹]
스와치 우주 컬렉션 [출처=스와치 그룹]

 

총 5가지 모델로 출시된 스와치 기업의 스페이스 컬렉션 시계는 바이오세라믹과 자연 추출 소재 플라스틱 글래스가 적용된 빅 볼드 라인 3종, 뉴 젠트와 젠트 라인, 그리고 어린이용 플리플락 시계 각 1종으로 구성됐다.

흰색과 주황색 우주복에서 영감을 받은 빅 볼드 크로노 엑스트라베히큘러와 크로노 론치, 두 제품은 우주선 발사 직전 10초의 카운트다운을 표현해 12시에서 10초 전인 10시 방향부터 크로노그래프 초침이 시작하도록 세팅되어 있다. 빅 볼드 점프수트는 우주비행사들이 착용하는 파란색 유니폼을 모티브로 제작했다.

# 닥터자르트, ‘솔라바이옴’

닥터자르트는 미국 NASA 스페이스 연구를 활용해 100℃가 넘는 극한의 우주 환경에서 365일 이상 살아남는 우주 미생물 소재를 활용한 선케어 라인 ‘솔라바이옴’을 출시했다. ‘솔라바이옴’은 유해 광원으로부터 피부 손상 방지와 스킨 케어 기능을 갖춰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가 있다. 태양에 노출되어 뜨겁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수분감을 부여하고 피부의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 이디야커피, ‘갤럭시치노’

이디야커피 갤럭시치노 [출처=이디야커피 공식 인스타그램]
이디야커피 갤럭시치노 [출처=이디야커피 공식 인스타그램]

 

이디야커피가 ‘오로라·샤인파인 갤럭시치노’2종을 선보였다. ‘오로라·샤인파인 갤럭시치노’는 우주를 연상하도록 다채로운 색상의 그라데이션 비주얼을 강조했다. ‘오로라 갤럭시치노’는 밤에 별이 빛나는 듯 한 비주얼의 보라색 음료이며, ‘샤인파인 갤럭시치노’는 붉은 석양을 떠오르게 하는 비주얼이다.

해당 음료는 지난 8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판매하는 여름 한정 시즌 메뉴이다.

‘오로라 갤럭시치노’를 마셔본 이준하(21,여, 서울 서초구 양재동)씨는 “날이 더워 시원한 음료를 마시고 싶어서 들어왔다가 너무 예뻐서 시켜봤다.”며 “기존의 음료와는 다른 새로운 맛의 음료인 것 같고, 단 음식을 좋아해서 그런지 입에 잘 맞았다. 다음에는 샤인파인 갤럭시치노를 먹어보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