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하나은행, 코로나19백신 정보 제공 서비스 시행...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사용자 편의 개선
하나은행, 코로나19백신 정보 제공 서비스 시행...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사용자 편의 개선
  • 황하빈 기자
  • 승인 2021.07.15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손해보험과 함께 코로나19 백신 관련 보장보험 무료 가입 혜택 제공
하나은행, 코로나19 백신 정보 제공 서비스 출시
하나은행, 코로나19 백신 정보 제공 서비스 출시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코로나19의 빠른 종식과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코로나19 백신 관련 통합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원큐’에서는 ▲질병관리청 예방접종 예약 신청, ▲네이버와 카카오의 잔여백신 당일 예약 서비스 연계, ▲예방접종 증명서 확인 등 다양한 업무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관계사 하나손해보험과 함께 예방접종 시 드물게 발생 가능성이 있는 아나필락시스쇼크(Anaphylactic Shock) 보장보험 무료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개인디지털사업섹션 관계자는 “서로 다른 인터넷 홈페이지와 앱에서 제공되던 코로나19 백신 관련 서비스들을 한 곳에 모아 사용자 편의를 개선했다”며, “하나은행이 코로나19의 빠른 종식과 안전한 일상으로 복귀를 위한 노력을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하나원큐’는 향후에도 다양한 업무제휴를 통해 단순 금융서비스 제공에 국한하지 않고 하나은행의 대표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발전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코로나19 백신 관련 정보와 백신보험 무료 가입 혜택의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