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레이디가구 ‘비대면 체험형 쇼룸’ 마포점 16일 추가 오픈
레이디가구 ‘비대면 체험형 쇼룸’ 마포점 16일 추가 오픈
  • 황하빈 기자
  • 승인 2021.07.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서북부 및 도심 접금성을 강화할 수 있을 것
수명체험존을 도입해 판교 쇼룸과 차별화
마포 쇼룸 내부 전경
마포 쇼룸 내부 전경

 

레이디가구가 16일 체험 콘텐츠를 강화한 마포 쇼룸을 오픈했다. 판교에 이어 두 번째로 문을 연 오프라인 쇼룸이다.

마포 쇼룸에는 레이디가구와 아이데뉴의 신제품과 히트 상품이 모두 전시돼있다. 비대면 마케팅의 일환으로 상담원의 설명 대신 제품마다 비치된 QR코드를 인식해 자세한 정보를 모바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바디필로우 및 쿠션 등 일부 침구류는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먼저 오픈한 판교 쇼룸이 수도권 동남부 권역 소비자들에게 어필했다면, 마포 쇼룸은 서북부 및 도심 접근성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마포 쇼룸에는 ‘수면체험존’을 도입한 점이 판교 쇼룸과 가장 크게 차별화한 부분이다. 수면체험존에서는 레이디가구 프리미엄 매트리스 ‘렌소이스(LENCOIS)’를 독립된 체험 공간에서 최대 1시간 동안 간섭 없이 자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다.

오는 19일에는 쇼룸 오픈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마포 쇼룸을 배경으로 이안드레스룸, 스칸딕데이베드, 반달소파 등 신제품을 포함한 10개 히트상품을 소개하며 당일 최저가 구매 혜택과 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레이디가구는 “온라인 판매를 기반으로 가격 경쟁력을 얻었고, 고품질 제품을 시장에 확인시키는 기회로 쇼룸을 확대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연계를 통한 성장 방안의 하나로 쇼룸 지점을 추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