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솔트레인’, 신제품 출시기념 강원도 고성 글라스하우스 팝업스토어 오픈
‘솔트레인’, 신제품 출시기념 강원도 고성 글라스하우스 팝업스토어 오픈
  • 황하빈 기자
  • 승인 2021.07.1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라이프 비치타올과 솔트레인 쇼퍼백 등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
지구환경 보호에 동참하자는 취지와 함께 지속가능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타이벡 원단 선택
스트라이프 비치타올과 솔트레인 쇼퍼백

 

라이프스타일 프로덕트 브랜드 ‘솔트레인(SALTRAIN)’이 지난 15일 강원도 고성 글라스하우스에서 스트라이프 비치타올과 솔트레인 쇼퍼백 등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여름을 맞이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트레인 스트라이프 비치타올은 볼드한 솔트레인 로고와 함께 파란색과 하얀색의 투톤 컬러매치를 통해 청량한 무드를 선사한다. 특히, 30수 연사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터치감과 함께 뛰어난 물 흡수력을 보이며 밤공기가 차가운 여름밤 캠핑장에서 담요로도 사용하는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솔트레인 쇼퍼백은 지구환경 보호에 동참하자는 취지와 함께 지속가능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타이벡 원단을 선택했다. 세계적인 기업인 듀폰(Dupont)사가 개발한 타이벡 원단은 100%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으로 제작된 친환경 기능성 소재로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 무게가 가벼워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우수한 통기성과 방수성은 긴 장마 시즌 및 여름철 해변에서 더욱 진가를 발휘한다.

솔트레인 브랜드 담당자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지속가능한 브랜드 가치에 대해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솔트레인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의미있는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솔트레인X글라스하우스 팝업스토어는 오는 8월 15일까지 열리며,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20% 할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인 스트라이프 비치타올과 솔트레인 쇼퍼백은 강원도 고성 글라스하우스 팝업스토어 및 솔트레인 온라인 공식 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