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금)
아이디룩, 패션 플랫폼 디지털 전환 가속화…IT 전문인력 대규모 채용 나서
아이디룩, 패션 플랫폼 디지털 전환 가속화…IT 전문인력 대규모 채용 나서
  • 황하빈 기자
  • 승인 2021.07.1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발, 서비스기획, UI/UX, 마케팅 등 전 직군 채용 진행…이커머스 경쟁력 강화
‘아이디룩몰’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 진행…제주 여행권 등 럭키드로우, 20% 할인쿠폰 등 증정
리뉴얼된 아이디룩몰
모든것이 새로워진 아이디룩몰

 

패션그룹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이 디지털•IT 전문 인력 대규모 채용에 나선다. 이커머스 플랫폼 전환을 위한 조직 정비도 서두르고 있다.

아이디룩은 아이디룩몰, 아페쎄 코리아, 마리메꼬 등 총 3개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데, 패션/유통 시장에서 이커머스의 중요성이 커지는 만큼 자사몰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이번 IT 대규모 채용은 이커머스 부문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일환이다. 아이디룩은 IT 전문가를 확보해 클라우드 전환, 데이터 기반 마케팅 강화, 개인화 추천 서비스 고도화 등의 프로젝트를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채용 분야는 pDevOps 엔지니어, pWeb & Backend 서비스 개발, pWeb & FrontEnd 서비스 개발, piOS 개발, pAndroid 개발, p서비스 기획, p플랫폼 기획, p디자이너(UX/UI), p퍼포먼스 마케팅 등이다.

지원 자격 조건은 부문별로 상이하다.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사람인, 로켓펀치 등에서 ‘아이디룩’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달 초 진행한 아이디룩몰 리뉴얼을 기념해 이번달 말까지 통합회원 대상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롭게 달라진 아이디룩몰을 친구에게 소개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가입하면 두 명 모두에게 5000마일리지를 지급한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000명에게 20% 스페셜 쿠폰(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만원 할인)도 증정한다. 기간 중 주차별로 ‘스노우피크 캠핑용품’, ‘제주 트래블 패키지’ 등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도 진행한다. 새롭게 오픈한 I.D TV에서 보고싶은 콘텐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이디룩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디룩 김재풍 대표는 “이커머스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며 “단순 패션 기업을 넘어 유통 플랫폼으로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IT 전문 인력 대규모 채용을 진행하는 만큼, 패션 이커머스 시장을 선도할 많은 인재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