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키움투자자산운용, 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증권과 함께 ‘릴레이 투자 챌린지’ 이벤트 진행
키움투자자산운용, 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증권과 함께 ‘릴레이 투자 챌린지’ 이벤트 진행
  • 황하빈 기자
  • 승인 2021.07.1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움 똑똑한 펀드, IT종목에 포괄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상품으로 변동성 대비 우수한 수익률 기록
1만원 이상 투자 신청 시 개수에 따라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투자 뱃지 제공
키움투자자산운용, 릴레이 투자 챌린지 이벤트 진행
키움투자자산운용, 릴레이 투자 챌린지 이벤트 진행

 

키움투자자산운용이 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증권과 협업하여 키움 똑똑한 4차산업혁명 ETF 분할매수 증권투자신탁[혼합-재간접형](이하 키움 똑똑한 펀드) 상품의 가입 이벤트인 ‘릴레이 투자 챌린지’를 진행한다.

‘릴레이 투자 챌린지’는 키움투자자산운용을 포함한 5개 운용사의 펀드를 대상으로 지난 12일부터 8월15일까지 총 5주간 진행된다. 현재 1주차는 종료됐으며, 키움 똑똑한 펀드의 이벤트 대상기간은 2주차인 19일부터 오는 26일까지이다.

2주차 선정상품인 키움 똑똑한 펀드는 작년 카카오페이증권을 통해 판매 개시된 펀드 중 시장에서 제일 큰 인기를 얻은 상품이다. 이 펀드는 똑똑한 분할매수 전략을 통해 시장매수 타이밍과 이익실현에 대한 고민 없이 4차 산업혁명 테마의 IT종목에 포괄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상품으로 변동성 대비 우수한 수익률로 투자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및 카카오페이앱을 통해 키움 똑똑한 펀드에 1만원 이상 투자를 신청하면 된다. 신청과 함께 자동으로 이벤트 응모가 완료되면서 투자자는 ‘투자 뱃지’ 1개를 획득하게 된다. 이후 3~5주차 이벤트에도 참여하면 ‘투자 뱃지’를 추가적으로 3개까지 더 수집할 수 있다. 수집한 ‘투자 뱃지’의 개수에 따라 경품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투자 뱃지’를 3개 이상 모은 10명에게 카카오페이포인트 2,000,000P, 5개 이상 모은 3명에게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0,000P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별개로 수집한 ‘투자 뱃지’ 개수와 상관없이 2주차 챌린지에 참여한 투자자중 1만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1주차에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했거나, 이벤트 기간 동안 꾸준히 투자할 자신 없는 고객들도 단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키움투자자산운용 관계자는 “평소 재테크에 대해 관심은 있지만 직접투자는 꺼려지고 은행이나 증권사 지점 방문을 통한 상품 가입은 부담스러워 투자를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이번 이벤트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벤트를 통해 키움 똑똑한 펀드에 가입하실 고객님들이 펀드상품 및 시장에 대한 안목을 기르고 투자에 대한 재미도 느끼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