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다이소, 이번 여름은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디즈니 기획전’ 진행
다이소, 이번 여름은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디즈니 기획전’ 진행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07.2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칩 앤 데일, 픽사 애니메이션 캐릭터, 올라프’ 등이 디자인된 상품 총 30여 종 선보여
(주)아성다이소 시어서커 베개커버
(주)아성다이소 시어서커 베개커버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디즈니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칩 앤 데일, 픽사 애니메이션 캐릭터, 올라프’ 등이 디자인된 상품으로 구성했고, 유리컵, 텀블러, 파우치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칩 앤 데일’ 상품은 실내에서 음료를 감성있게 즐길 수 있는 ‘홈 카페’ 용품으로 출시됐으며 유리컵 상품을 눈여겨 볼만하다. ‘디즈니 카페 유리컵’ 은 520mL 용량으로 다양한 음료뿐만 아니라 맥주를 담아 마시기에 적당하고, ‘디즈니 카페 둥근 유리컵’ 은 590mL 용량으로 유리컵 디자인이 독특해 집에서도 감성을 찾는 카페족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디즈니 카페 둥근형 텀블러’ 는 빨대를 꽂을 수 있는 마개가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고 모노톤의 디자인과 귀여운 캐릭터가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픽사 애니메이션 캐릭터’ 는 ‘토이 스토리, 몬스터 주식회사’ 캐릭터 상품이 준비됐다. ‘자수 파우치’ 와 ‘자수 동전지갑’ 은 ‘토이 스토리’ 캐릭터가 귀여운 느낌으로 디자인되어 ‘토이 스토리’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아이템이다. ‘몬스터 주식회사’ 는 ‘설리, 마이크’ 가 ‘PVC 키홀더’ 로 디자인됐다. 책가방, 에코백 등에 착용하기 적당한 크기로, 해당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이다.

겨울왕국의 ‘올라프’ 는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상품들로 마련됐다. ‘투명 파우치’ 는 투명한 재질로 간단한 소품을 담을 수 있는 사이즈로 출시됐고, 여름 느낌을 담은 노랑, 파랑, 주황 바탕색 위에 ‘울라프’ 가 디자인되어 색다른 느낌을 준다. ‘시어서커 베개커버’ 는 40cmX60cm 크기로 통기성이 좋은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사용하기 좋다.

이 밖에도, 디즈니 상품 구매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다이소 매장 또는 샵(#)다이소에서 디즈니 상품을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금액으로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소진시까지 <인사이드 아웃>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샵(#)다이소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디즈니 상품 최대금액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토이 스토리> 물놀이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6일 ~ 30일까지이고, 자세한 사항은 샵(#)다이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디즈니 상품은 귀여운 디자인과 놀라운 가격으로 인기가 높은 시리즈”라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쇼핑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시리즈를 계속 출시할 계획”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