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중복맞이 위메프오 최대 8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BBQ, 중복맞이 위메프오 최대 8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1.07.2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 중복 맞이해 7/21 단 하루 위메프오서 최대 8천원 할인 제공
복날에 치킨 찾는 고객 꾸준히 늘어…지난 초복에도 매출 전년비 18% 증가
BBQ앱에서는 오는 22일까지 전 메뉴 주문 시 속안심 반마리 무료 증정
BBQ치킨_BBQ, 중복맞이 위메프오 최대 8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BBQ치킨_BBQ, 중복맞이 위메프오 최대 8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중복을 맞아 배달앱 ‘위메프오’ 주문 시 최대 8천원 할인을 제공하는 ‘중복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BBQ 중복맞이 프로모션’은 중복 당일인 21일(수)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위메프오 앱에서 BBQ 전 메뉴 주문 시 기본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위메프오 첫 주문 시 1천원, 카카오페이 결제 시 2천원 추가 할인이 각각 적용되어 최대 8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BBQ치킨을 즐길 수 있다.

지난해부터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비대면 소비 등의 영향으로 배달 음식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복날에도 삼계탕 대신 치킨을 찾는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BBQ는 지난 11일에도 초복 당일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18% 증가한 바 있어, 중복을 겨냥해 마련된 이번 할인 프로모션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편, BBQ앱에서는 오는 22일까지 전 메뉴 구매 시 속안심 반마리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매일 진행한다. BBQ앱을 통해 전 메뉴 주문 시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BBQ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재확산과 무더위까지 겹치며 지쳐가는 고객분들을 위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올 중복에는 보다 많은 분들이 맛있고 건강한 BBQ치킨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보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