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와 손잡고 백화점에서 미술 작품 전시
갤러리아百,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와 손잡고 백화점에서 미술 작품 전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07.2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와 동업계 최초로 협업, 특색있는 시즌 마케팅 ‘아트 프로젝트’ 진행
소속 아티스트 권철화 작가의 원화 작품 등 총 135점 및 아트 굿즈 전시∙판매
[갤러리아] 스튜디오 콘크리트 협업 사이사이 전시 전경 이미지컷
[갤러리아] 스튜디오 콘크리트 협업 사이사이 전시 전경 이미지컷

 

갤러리아백화점은 8월 19일까지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와 함께 ‘갤러리아 아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해당 프로젝트는 쇼핑 공간을 넘어 백화점에서 문화∙예술 체험을 제공하는 갤러리아 신규 예술 마케팅 캠페인이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배우 유아인과 젊은 창작가들이 창단한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가 참여, 백화점과는 처음으로 협업을 진행한다. ‘스튜디오 콘크리트’는 다채롭고 실험적인 예술 작업 및 전시로 유명하며, 이번 협업 기간 중 갤러리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작품 총 135점을 전시 및 판매한다.

갤러리아가 ‘스튜디오 콘크리트’와 함께 진행하는 ‘아트 프로젝트’의 테마는 ‘사이사이’다. 갤러리아는 백화점 내 쇼핑 공간 사이에서 즐기는 예술 콘텐츠를 통해 여유와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점에 초점을 맞췄다. 이를 위해 ▲명품관 ▲광교 ▲센터시티 내 쇼핑 공간 일부가 예술 작품 전시장으로 탈바꿈된다.

※지점별 행사 진행 기간 : ▲명품관 7/16~7/29(14일간) ▲광교 7/19~8/19(32일간) ▲센터시티 7/14~7/25(12일간)

이번 ‘사이사이’ 전시에서는 권철화 작가의 인스톨레이션 작품, 원화, 굿즈 등을 선보인다. 권철화 작가는 스튜디오 콘크리트 소속 작가로 오일 파스텔이나 마커, 아크릴 물감 등의 소재로 제작한 드로잉(선으로 묘사한 그림) 작품으로 유명하다.

각 지점별 전시관에서는 권철화 작가의 신작 50점을 포함, 총 135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작품 가격 : 140~540만원대) 더불어 기간 중 원화 작품 구매 고객에게는 권철화 작가의 친필 서명이 담긴 패브릭 포스터를 한정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권철화 작가의 작품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도 팝업스토어 형태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쿠션 커버 △담요 △파우치 등 이 있다. 전시 기간 동안 해당 상품들은 갤러리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최근 명품 소비 증가와 함께 문화∙예술 콘텐츠 향유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문화적 경험과 가치를 지닌 콘텐츠를 오프라인 공간에서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