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롯데건설, 심리상담 지원하는 ‘마음이 프로그램’ 운영...임직원 뿐만 아니라 배우자와 자녀까지 신청 가능
롯데건설, 심리상담 지원하는 ‘마음이 프로그램’ 운영...임직원 뿐만 아니라 배우자와 자녀까지 신청 가능
  • 이상혁 기자
  • 승인 2021.07.2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담 희망자가 원하는 날짜에 프로그램 통해 예약하면 대면 및 비대면으로 전문 상담 지원
롯데건설, 심리상담 지원하는 _마음이 프로그램_ 운영
롯데건설, 심리상담 지원하는 _마음이 프로그램_ 운영

 

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이 임직원의 마음 충전 시간 및 전문 심리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마음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롯데건설 임직원 본인을 비롯해 배우자와 자녀까지 대상자의 폭을 넓혀 운영하며, 상담 희망자가 원하는 날짜에 마음이 프로그램을 통해 예약하면 대면 및 비대면 상담 중 선택해 심리상담을 받을 수 있다.

마음이 프로그램은 심리상담 전문 서비스 기업 '허그유’의 근로자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허그유는 임직원이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고민에 대해 전문가의 상담과 코칭 등으로 문제 해결을 지원할 예정이다.

상담 분야는 코로나 블루, 직무 스트레스, 조직 내 갈등, 건강관리, 정서-성격, 자녀 양육, 재무관리, 법률 관계 등 다양하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코로나 블루로 지친 임직원의 마음 돌봄을 위해 사내 복지의 일환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임직원의 심리적 안정과 정신 건강에 도움돼 지속되는 코로나로 인한 위기를 극복하길 바라며, 서로 소통하며 웃을 수 있는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