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다이소, 시원한 여름을 담아요! ‘아이스 음료잔 기획전’ 진행...플라스틱 컵, 유리컵, 아이스 트레이 등 총 20여 종의 상품 구성
다이소, 시원한 여름을 담아요! ‘아이스 음료잔 기획전’ 진행...플라스틱 컵, 유리컵, 아이스 트레이 등 총 20여 종의 상품 구성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07.22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아성다이소 아이스 음료잔 기획전
(주)아성다이소 아이스 음료잔 기획전

 

㈜아성다이소가 ‘아이스 음료잔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시원한 홈카페 무드를 연출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플라스틱 컵, 유리컵, 아이스 트레이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무더위로 차가운 음료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집에서도 감성 충만한 카페 느낌을 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플라스틱 컵이 준비됐다. ‘사각 높은 물컵’ 은 730mL 사이즈로 입구가 크고 기다란 형태의 디자인으로 음료 용기 뿐만 아니라 꽃병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사선형 물컵’ 은 385mL 사이즈로 색감과 디자인이 독특해 투명한 음료를 마시기 좋고, 그립감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고블렛(Goblet)잔은 와인잔과 비슷하게 생긴 잔으로 손잡이가 짧게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고블렛잔이 플라스틱 재질을 사용하고 다양한 컬러와 형태로 판매하고 있어, 홈파티를 준비할 때 사용하면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유리컵은 내열 유리컵, 팔각 유리컵 등을 구성했다. 집에서 칵테일바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둥근 내열 유리컵’ 이 안성맞춤이다. 밑으로 내려갈수록 둘레가 커지는 안정감 있는 디자인에 따뜻한 음료도 마실 수 있는 내열유리로 되어 있어 활용도가 높다. 시원한 맥주가 어울리는 요즘, 집에서 혼술을 즐기는 사람에게 적당한 ‘팔각 하이볼’ 이 준비됐다. ‘팔각 하이볼’ 은 300mL~480mL 다양한 사이즈로 기획됐고, 적당한 두께감으로 무겁지 않고 입구가 넓어 큰 얼음을 사용하기도 적당하다.

이 밖에도 아이스 음료에 빠질 수 없는 다양한 아이스 트레이가 준비됐다. 얼음이 녹아 음료 맛이 변하는 게 싫은 사람들에게 ‘아이스 트레이 3구(원형)’ 을 추천한다. ‘아이스 트레이 3구(원형)’ 은 얼음 크기가 6cm정도로 다양한 음료를 즐기기 적당하고, 얼음 크기가 커 위스키를 즐길 때 사용하기 좋다. ‘실리콘 아이스 트레이(10구)’ 는 얼음 크기가 입구가 좁은 텀블러나 페트병에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로 실내에서 차가운 음료를 즐기고 싶을 때 사용하기 적당하고 실리콘 재질을 사용해 열탕 소독으로 손쉽게 세척 및 살균이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로 음료컵과 아이스 트레이를 찾는 고객님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시원한 음료와 함께 상쾌한 일상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