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금)
힙합퍼, 상반기 매출액 3배 신장…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 진행
힙합퍼, 상반기 매출액 3배 신장…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 진행
  • 황하빈 기자
  • 승인 2021.07.2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호응 화답하기 위해 이벤트 진행, 베스트 브랜드와 아이템 특가에 선보여
상반기 기준 도메스틱 브랜드 활성지표도 오름세…하반기에도 국내 브랜드 인큐베이팅에 집중
힙합퍼,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 진행

 

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올 상반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이 3배 이상(213%) 신장했다. 상품 DB 수 역시 같은 기간 기준 65%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매출이 발생한 도메스틱 브랜드를 대상으로 산출하는 국내 브랜드 활성지표가 지난해 대비 32% 신장했다. 힙합퍼는 ‘핫도브(핫한 도메스틱 브랜드)’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등 국내 브랜드의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협력을 이어가고 있는데, 이런 점이 주효했던 것으로 보인다.

힙합퍼는 고객 호응에 화답하기 위해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 상반기 동안 힙합퍼에서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와 TOP9 베스트 판매 랭킹 상품을 소개하고 특가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상반기에 인기를 모았던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상반기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로는 ‘스투시’와 ‘뉴발란스’가 선정됐다. 도메스틱 브랜드 가운데는 ‘시그니처’와 ‘1300K’, ‘메종미네드’가 TOP3에 올랐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각 인기 브랜드의 신상 단독 할인, 시그니처 시즌오프, 쿠폰혜택 등을 누릴 수 있다.

상반기 TOP9에 선정된 베스트 상품으로는 EXC 와이드 데님 팬츠, 스투시 베이직 반팔티,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써밋화이트 아이보리, 크루클린 그래픽 반팔티, 드리프트아웃 아웃도어 라이프 반팔티, 그라펜 헤어케어 스파클링 오투부스터, 나이키 레거시 91 테크캡, 뉴발란스 584 남녀공용 운동화, 칼하트 K87 포켓 반팔 티셔츠 등이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는 상반기 글로벌 인기 아이템으로는 ‘나이키 NSW 레트로우븐 반바지’, ‘나이키 에어포스1 올화이트’, ‘돔바 모스 플러스 리커버리 슈즈’,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블랙’ 등이 있다. ‘유니어패럴 릴렉스 핏 맨투맨 스웨트 쇼츠 셋업 패키지’, ‘제멋 코스모 밴딩 숏팬츠 1+1 패키지’, ‘수아레 린넨 세미 와이드 밴딩 팬츠’ 등 국내 브랜드 인기 상품도 준비했다. 액세서리 및 라이프 카테고리 인기 상품으로는 ‘삼성전자 갤럭시 핏2’,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화이트 블루투스 이어폰’, ‘아페쎄 다니엘라 쇼퍼백’ 등이 있다.

힙합퍼 운영기획팀 문장우 이사는 “올 상반기 동안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과 참신한 쇼핑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온 결실이 실적 향상으로 나타나게 된 것 같다”며 “하반기에도 풍성한 혜택과 재미가 담긴 기획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특히 국내 브랜드 성장의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