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3 (화)
기미패치 장착한 에티카 코스메틱 라인, 론칭 2달 만에 120만 장 돌파
기미패치 장착한 에티카 코스메틱 라인, 론칭 2달 만에 120만 장 돌파
  • 황하빈 기자
  • 승인 2021.08.0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캠핑 등 야외 스포츠 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피부 관리 가능해 소비자 이목 사로잡아
연이은 홈쇼핑 전체 매진에 힘입어 오는 6일 9시 25분부터 60분 동안 현대홈쇼핑 5차 방송 진행
코에티카 멜라즈마 화이트 패치 홈쇼핑 방송

 

컴포터블 브리딩 웨어 전문 브랜드 에티카(ETIQA)의 코스메틱 라인 코에티카(COETIQA)는 코에티카 멜라즈마 화이트 패치가 첫 홈쇼핑 론칭 방송 이후 3차, 4차 방송까지 연이어 매진을 달성했다.

에티카는 지난 6월 7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코에티카 멜라즈마 화이트 패치(4개입)를 20박스의 패치 집중 구성과 패치 10박스, 코에티카 멜라즈마 화이트 글로우 미스트(65ml) 1병, 에티카 보건용 마스크 라운드베이직 에이(KF94, 10매입) 1박스의 싱글 구성 2가지로 선보였다. 그 결과 론칭 2달 만에 기미패치 120만 장 이상을 판매했다.

에티카에 따르면 코에티카 멜라즈마 화이트 패치는 일상생활은 물론 골프, 테니스 등 야외 스포츠 활동에도 간편하게 부착해 자외선 차단 및 기미ㆍ잡티 케어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골프패치’, ‘기미패치’라 불리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는 데 주요하게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이에 에티카는 오는 6일 오전 9시 25분부터 60분 동안 현대홈쇼핑 채널을 통해 기존과 동일한 제품 구성과 패치(4매입) 40박스로 구성된 패치 집중 더블 구성을 더해 5차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눈가, 광대, 콧등처럼 마스크 착용 시 외부에 그대로 노출되는 부위를 집중 관리할 수 있는 부분 패치로, P&K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27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기미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으며, 겉면에 UV 차단 시험을 완료한 원단을 적용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에티카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외부 자극에 장시간 노출되는 피부 고민이 늘어나던 때, 야외 활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는 스킨 케어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만족을 이끌어낸 것으로 보인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