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가위] BBQ, 실속과 건강 모두 잡은 ‘추석 선물세트’ 인기 ... 올리브오일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2021 한가위] BBQ, 실속과 건강 모두 잡은 ‘추석 선물세트’ 인기 ... 올리브오일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 이승훈 기자
  • 승인 2021.09.0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한가위 맞아 ‘BBQ 추석 선물세트’ 3종 및 ‘BBQ 올리브오일 스틱 세트’ 선보여
든든한 식사, 간식 및 안줏거리까지 실속있고 알찬 구성
BBQ치킨_BBQ, 실속과 건강 모두 잡은 ‘추석 선물세트’ 인기
BBQ치킨_BBQ, 실속과 건강 모두 잡은 ‘추석 선물세트’ 인기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해 ‘BBQ 추석 선물세트’ 3종과 ‘BBQ 올리브오일 스틱 세트’를 지난 9월 초 출시해 가족, 동료, 지인 등에 선물을 고민하던 고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BBQ는 코로나19에 따른 거리두기로 비대면 트렌드와 함께 명절을 맞이하게 된 고객들을 위해 마음을 대신 전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지난 1일 선보였다. ‘BBQ 추석 선물세트’는 BBQ의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가정간편식(HMR) 제품들로 실속 있게 구성되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어 명절은 물론 가족행사에 안성맞춤으로 평가 받고 있다. 여기에 ‘신이 내린 선물’이라 불리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한 ‘BBQ 올리브오일’ 스틱도 선물용으로 함께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BBQ가 이번에 출시한 ‘추석 선물세트’는 3만 5천원, 6만원, 8만원 세트(각 VAT 별도) 총 3종으로 구성되었다. 먼저, 3만 5천원 세트는 삼계탕, 매콤찜닭, 닭개장, 닭곰탕, 닭볶음탕, 닭가슴살 육포까지 포함되어 가성비와 든든함 모두 챙길 수 있다. 6만원 세트는 순살크리스피, 맛있는 닭가슴살, 통살닭다리구이, 마라핫소스/극한왕갈비 볶음밥, 직화불닭발, 쫄깃닭발편육, 통다리그릴바베큐 등이 포함되어 아이들 간식부터 안주까지 다양한 구성을 자랑한다. 8만원 세트는 여기에 옛날치킨까지 추가되어 온 가족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원료로 한 ‘BBQ 올리브오일 스틱 세트’는 30개입 틴케이스 3세트로 구성되어 7만원(VAT 별도)에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오일은 노화 방지, 위장 활동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까지 챙기는 추석 선물로 마음을 전하기에도 제격이다. 스틱형으로 분리 포장이 되어 휴대가 간편하고 섭취가 용이하며 샐러드에 드레싱으로 첨가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올리브오일을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BBQ 추석 선물세트’와 ‘BBQ 올리브오일 스틱 세트’는 전화로 주문이 가능하며, 주문 건에 대해 개별 택배발송 신청을 할 수 있다. 또한 20세트 이상 대량 주문 시에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BBQ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코로나19 거리두기로 인해 가족 또는 지인들과 모이기 어렵게 된 만큼 마음을 대신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실속 있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BBQ 선물세트로 가족, 동료, 지인들과 함께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