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금)
[신상품] 한율 ‘뉴 극진 라인’ 출시 ... 진귀한 국내산 인삼을 통째로 담은 ‘생인삼캡슐™’의 힘으로 속부터 차오르는 피부 탄력 선사
[신상품] 한율 ‘뉴 극진 라인’ 출시 ... 진귀한 국내산 인삼을 통째로 담은 ‘생인삼캡슐™’의 힘으로 속부터 차오르는 피부 탄력 선사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09.0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율 뉴 극진 라인
한율 뉴 극진 라인

 

피부와 일상에 이로움을 전하는 브랜드 한율이 국내산 인삼을 통째로 담은 '뉴 극진 라인'을 출시했다.

한율의 극진 라인은 2008년 출시 이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이자 인삼을 주원료로 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이번에 출시한 뉴 극진 라인은 기존 제품의 주성분인 ‘발효 인삼’에 한율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개발한 ‘생인삼캡슐™’을 더해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기존 극진 라인(극진 에센스) 인삼 함량 대비 최대 60배나 높여 더 진해진 효능으로 힘있게 차오르는 피부 탄력을 선사한다.

한율만의 독보적인 인삼 성분인 ‘생인삼캡슐™’은 인위적인 첨가물 없이 100% 인삼을 본래의 함유 비율대로 담아냈다. 인삼에 있는 26가지 사포닌 및 아미노산과 다당 성분까지 그야말로 진귀한 국내산 인삼을 통째로 담아낸 것. 이를 통해 인삼 본연의 힘과 귀한 성분을 피부에 오롯이 전달해 준다.

뉴 극진 라인의 용기는 예로부터 귀한 손님에게 내어놓던 방짜유기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 은은하게 피부를 감싸는 듯한 인삼 꽃 향취도 적용했다. 한국적 자연주의를 추구하는 브랜드답게 극진한 정성과 마음을 표현하고자 노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