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2021 한가위] 차별화된 성분을 담은 애경 선물세트로 마음을 전하세요 ... 성분에 관심 많은 소비자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안성맞춤
[2021 한가위] 차별화된 성분을 담은 애경 선물세트로 마음을 전하세요 ... 성분에 관심 많은 소비자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안성맞춤
  • 이승훈 기자
  • 승인 2021.09.09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의 오일 에디션
자연의 오일 에디션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2021년 추석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구성으로 선물을 받는 분과 주는 분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애경산업은 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 구성에 제품의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분들을 위해 프로폴리스, 자연유래 오일 성분 등 차별화된 성분을 담은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특히 1만원대부터 4만원대까지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올해 추석에도 고향 방문과 선물 준비에 비대면 경향이 나타나고 있다”며 “가깝지만 자주 찾아뵙지 못했던 고마운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담은 ‘프로폴리스 에디션 선물세트’

‘프로폴리스 에디션’ 선물세트는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스위스 고산지대의 허브추출물을 함유한 ‘케라시스 프로폴리스 샴푸, 트리트먼트’와 잇몸 케어에 도움을 주는 ‘2080 진지발리스 프로폴리스향 치약’ 및 ‘샤워메이트 프로폴리스 살구씨 오일 바디워시’ 등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한 애경산업의 대표 생활용품 브랜드의 제품을 담은 선물세트다.

프로폴리스 에디션 선물세트는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로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분들이나 부모님 세대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 자연유래 성분을 담은 ‘자연의 오일 에디션’, ‘자연의 밀크 에디션’

‘자연의 오일 에디션’과 ‘자연의 밀크 에디션’은 소비자들이 성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을 콘셉트로 기획된 선물세트이다.

‘자연의 오일 에디션’은 자연 유래 오일 성분을 함유해 손상되고 푸석한 모발케어에 도움을 주는 샴푸, 트리트먼트, 세럼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특히 보습과 진정효과가 있는 아르간, 티트리 오일 등을 함유해 모발을 부드럽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선물세트다.

‘자연의 밀크 에디션’은 유분이 풍부한 네덜란드 산양유 성분을 함유해 보습력과 진정효과를 높인 바디워시, 비누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이다. 특히 세트에 구성된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는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은 허브 퓨어 콤플렉스(Herb–pure Complex)를 함유해 부담 없는 세정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