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유니클로, NEW 히트텍 코튼 티셔츠 출시 ... 티셔츠 한 장만으로도 더욱 따뜻하고 부드럽게 착용 가능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
유니클로, NEW 히트텍 코튼 티셔츠 출시 ... 티셔츠 한 장만으로도 더욱 따뜻하고 부드럽게 착용 가능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09.1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까지 ‘히트텍 코튼 크루넥 긴팔 티셔츠’ 고객 체험 이벤트 응모 진행
유니클로, NEW 히트텍 코튼 티셔츠 출시
유니클로, NEW 히트텍 코튼 티셔츠 출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올 가을, 코튼의 부드러움과 보온 기능을 동시에 갖춘 신제품 ‘히트텍 코튼 티셔츠’를 출시한다.

히트텍 코튼 티셔츠는 유니클로의 F/W 시즌 인기 상품인 히트텍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피부에 닿는 안쪽 면이 100% 코튼으로 이루어져 더욱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을 갖췄다. 

엑스트라웜 라인으로 일반 히트텍 제품보다 1.5배 더 뛰어난 보온성은 물론, 높은 신축성 덕분에 겨울철 이너웨어로도 활동에 제약 없이 편안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여성용은 크루넥과 터틀넥, 남성용은 V넥과 크루넥 두 가지로 출시되는 해당 제품은 가을철 특히 티셔츠처럼 단품으로 입거나 다양한 제품과의 레이어링도 가능해 실용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니클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히트텍 코튼 크루넥 긴팔 티셔츠’를 총 1만명에게 제공하는 고객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유니클로 앱 통합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유니클로 웹사이트 내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서 신청 버튼을 누른 후, 참여자 정보와 유니클로 앱 통합회원 가입 시 부여받은 회원 ID 바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9월 27일에 개별 문자 및 앱을 통한 알림 메시지로 발표될 예정이며, 10월 7일까지 가까운 유니클로 매장을 방문하여 전달받은 쿠폰을 제시한 후 제품을 수령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