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미샤,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 100 3종 출시
에이블씨엔씨 미샤,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 100 3종 출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09.14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X 리프팅 테크, 100만 액티브스템 성분으로 강력한 탄력 리프팅 효과
보랏빛 앰플, 더 퍼스트 에센스를 잇는 올 가을 안티에이징 주력 제품
[에이블씨엔씨 미샤]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 100 3종 출시
[에이블씨엔씨 미샤]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 100 3종 출시

 

에이블씨엔씨(대표 김유진) 미샤가 신제품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 100’ 3종을 출시한다.

타임 레볼루션은 에이블씨엔씨 미샤를 대표하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보랏빛 앰플, 더 퍼스트 에센스 등의 메가히트 상품을 비롯해 누적 판매 수량이 총 9,000만 개에 달하는 미샤의 베스트 셀러 라인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프라임스템 100은 미샤만의 3X 리프팅 테크를 적용, 타임 레볼루션 중에서도 심화된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탄력 리프팅 라인이다. 안젤리카캘러스추출물에서 얻어낸 눈으로도 확인 가능한 100만 액티브스템 성분이 피부 필수 구성요소인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 및 증가에 도움을 주어 탄력 있고 촘촘한 피부를 선사한다. 프라임스템 100 리프팅 세럼과 크림, 아이크림까지 총 3종으로 구성해 체계적인 리프팅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프라임스템 100 리프팅 세럼은 2배나 더 많은 200만 액티브스템 함유로 더욱 강력한 탄력 효과를 자랑한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를 통한 세포시험에서 엘라스틴과 콜라겐 생성이 각각 354%, 153% 증가하는 것이 확인됐다. 또한 안면 좌우 볼과 이중턱 개선 효과로 페이스라인을 더욱 팽팽하게 올려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 프라임스템 100은 프리미엄 전달 기술인 피부 유연화 흡수 기술을 적용해 주요 성분의 흡수력과 전달력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김유진 대표는 “피부가 건조해지는 계절 가을을 맞아 주름과 탄력 등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미샤의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집약했다”며 “보랏빛 앰플, 더 퍼스트 에센스를 잇는 미샤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