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목)
[2021 추석] 실속과 환경을 생각한 애경 선물세트 3종 ... 쇼핑백과 선물세트 케이스를 일체화 해 포장재 쓰레기 배출 줄여
[2021 추석] 실속과 환경을 생각한 애경 선물세트 3종 ... 쇼핑백과 선물세트 케이스를 일체화 해 포장재 쓰레기 배출 줄여
  • 이승훈 기자
  • 승인 2021.09.14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기 뚜껑을 변경해 플라스틱과 금속 사용량 절감
1+1 프로모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가성비 선물세트
케라시스 리미티드 에디션
케라시스 리미티드 에디션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서 2021년 추석을 맞아 실속 있는 구성에 환경까지 생각한 선물세트 3종을 선보였다.

21년 추석에 선보인 선물세트 3종은 불필요한 쓰레기 배출을 줄이고자 이동시 편의를 위해 제공하던 쇼핑백을 제거하고, 쇼핑백과 선물세트 케이스를 일체화 해 차별화했다. 또한 샴푸, 바디워시 등에 사용된 뚜껑을 기존 펌프 형태에서 원터치로 사용 가능한 캡형식으로 변경해 플라스틱과 금속 사용량을 줄였다. 특히 가성비를 반영한 1+1프로모션 및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성해 지인, 동료 등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적합하다.

‘케라시스 퍼퓸 에디션’은 진한 퍼퓸향을 담은 선물세트다. 원조 퍼퓸 샴푸 케라시스의 샴푸, 린스 등을 담았다. 또한 ‘샤워메이트 퍼퓸 에디션’은 풍성한 플라워 향을 담은 바디워시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케라시스 퍼퓸 에디션’과 ‘샤워메이트 퍼퓸 에디션’ 선물세트는 1+1 프로모션으로 반영해 가성비를 높였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향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케라시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한 샴푸, 치약을 담은 선물세트로 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인 분들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가성비 선물세트다.

애경산업은 지난해부터 쇼핑백과 일체형 선물세트를 도입해 불필요한 포장재의 생산을 줄이고 있다. 특히 올해 추석에는 총 28만개의 일체형 선물세트를 도입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산업은 플라스틱과 금속 사용량을 줄인 용기 뚜껑 변경, 케이스 일체화 등 환경을 생각해 포장재를 줄이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