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마시모두띠, 미니멀 디자인 속 로맨틱 감성을 담은 FW 2021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론칭
마시모두띠, 미니멀 디자인 속 로맨틱 감성을 담은 FW 2021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론칭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09.2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시모두띠_FW2021리미티드 에디션 여성복
마시모두띠_FW2021리미티드 에디션 여성복

 

마시모두띠 (Massimo Dutti)가 오늘 23일, 현대적인 디자인 속 로맨틱 감성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2021년 FW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마시모두띠의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에서는 현대적이고 아방가르드한 관점으로 해석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미니멀리즘과 로맨티시즘이 공존하는

마시모두띠의 여성 컬렉션은 여성스러움이 강조된 디자인에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소재와 자연주의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 팔레트와 섬세한 실루엣이 잘 어우러졌다.

구조적인 소재와 다양한 색상을 활용해 장인 정신을 담아 구현한 어반 스타일도 눈에 띈다.

이번 컬렉션의 필수 아이템인 코트와 로맨틱하게 몸을 감싸주는 블라우스에 타이, 드레스 그리고 하이 부츠와 하이 샌들을 매치해 고급스럽지만 편안한 룩을 제시한다.

남성 컬렉션의 특징은 단순하면서도 섬세한 디자인이다. 미니멀 디자인과 완벽하게 떨어지는 실루엣, 뉴트럴 컬러로 캐주얼한 미니멀리즘에 세련미를 더했고, 도시적 감각으로 의상과 액세서리에 독특한 스타일을 접목했다.

마시모두띠 관계자는 “단순함과 섬세한 디테일의 조화가 돋보이는 마시모두띠의 2021년 FW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편안하면서도 독창적인 나만의 어반 룩에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