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EXO 세훈의 반려견과 함께한 '오! 비비 컬렉션' 발매
이랜드 스파오, EXO 세훈의 반려견과 함께한 '오! 비비 컬렉션' 발매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10.08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오 오!비비 컬렉션
스파오 오!비비 컬렉션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8일 그룹 엑소(EXO) 세훈의 반려견 ‘비비’와 함께한 ‘오! 비비 컬렉션’을 출시한다.

‘오! 비비 컬렉션’은 지난 4월 첫 출시 이후 전 상품이 빠르게 품절되며 고객들의 재출시 요구가 이어졌던 인기 컬렉션이다. 이번에는 스웨트 셔츠, 양말, 모자, 머플러 등 FW 시즌을 겨냥한 아이템을 출시했다. 첫 출시에서 반응이 좋았던 비비 일러스트를 활용한 파자마 2종을 포함, 총 15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스파오는 지난해 소녀시대 태연의 반려견 ‘제로’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을 시작으로 세훈의 ‘비비’, 박수홍의 ‘검은 고양이 다홍’ 등 스타들의 반려동물을 모티브로 한 이색적인 협업을 진행하며 새로운 시장을 공략해왔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1차 출시 직후 빠르게 품절되어 아쉬워했던 팬들의 기대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2차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하면서 “선선해진 날씨에 딱 맞는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FW 오! 비비 컬렉션에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