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신규 디자인 공개 …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신규 디자인 공개 … “새로운 체크카드를 먼저 만나보세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신규 디자인 공개 …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신규 디자인 공개 … “새로운 체크카드를 먼저 만나보세요”
  • 박소현 기자
  • 승인 2021.10.10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언·춘식이 캐릭터 담은 디자인, 옐로우·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디자인 총 4종
화이트 컬러 카드는 원하는 문구 넣어 나만의 카드 제작 및 개성 표현 가능
오는 19일까지 사전 응모 이벤트 진행 … 30만명 추첨해 발급 기회 제공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신규 디자인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신규 디자인

 

카카오뱅크는 체크카드 신규 디자인을 공개하고 체크카드 발급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신규 디자인은 카카오뱅크의 브랜드 컬러인 옐로우와 세련되고 깔끔한 화이트 컬러를 적용한 카드 2종과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춘식이 캐릭터가 적용된 카드 2종이다.

라이언과 춘식이가 담긴 디자인은 집사 라이언과 반려묘 춘식이의 관계에 주목해 서로의 입장에서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위트있는 문구(I HAVE A CAT, I HAVE A LION)로 표현했다.

화이트 컬러 카드는 고객이 직접 원하는 메시지를 작성해 카드 디자인에 담는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카카오뱅크는 신규 디자인 카드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카카오뱅크 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 고객 중 당첨 고객 30만명에게 새로운 체크카드 신청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카카오뱅크는 이번 이벤트를 카카오톡,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하는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선물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체크카드 갱신 시점이 도래한 고객에 한해 신규 디자인의 체크카드를 발급할 수 있다. 2017년 7월(유효기간 2022년 6월까지)에 체크카드를 발급한 고객부터 순차적으로 발급 신청 가능하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2017년 7월 출범 이후부터 카카오뱅크에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리는 마음을 담아 새로운 디자인의 체크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일상에서 더 자주 만나고 더 많은 혜택을 드림으로써 누구나 가지고 싶어하는 카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