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코에티카 ‘멜라즈마 화이트 패치’, 올리브영 출격.. 매출 확대 및 시장 선점 나선다
코에티카 ‘멜라즈마 화이트 패치’, 올리브영 출격.. 매출 확대 및 시장 선점 나선다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1.10.1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론칭 3개월 만에 175만장 돌파, 국내 1위 헬스앤뷰티스토어 진출로 성장가도 이어갈 것
온ㆍ오프라인 동시 입점 기념해 고객 감사 차원으로 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 진행
코에티카 멜라즈마 화이트 패치 올리브영 입점
코에티카 멜라즈마 화이트 패치 올리브영 입점

 

첫 홈쇼핑 론칭 방송을 포함해 4차례 전체 매진을 달성한 골린이 필수 아이템 ‘멜라즈마 화이트 패치’가 판매 채널 확장에 나선다.

주식회사 필트는 에티카(ETIQA)의 코스메틱 라인 제품인 ‘멜라즈마 화이트 패치’가 국내 1위 헬스앤뷰티스토어인 CJ올리브영 온ㆍ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한다고 13일 밝혔다.

컴포터블 브리딩 웨어 전문 브랜드 에티카는 자사 코스메틱 라인 ‘코에티카’의 ‘멜라즈마 화이트 패치’를 지난 5월에 론칭해 홈쇼핑 방송만으로 175만장 판매를 돌파하며 필드 위 골린이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은 자외선에 그대로 노출되는 콧등, 눈 밑, 광대를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부분 마스크팩으로, P&K 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27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기미, 잡티 등 피부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다. 또한, 39가지 피부 우려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외부 환경에 노출돼 지친 피부를 자극없이 진정시키고 관리할 수 있다.

에티카는 올리브영 입점 기념 소비자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한 달 간 40% 할인 혜택과 함께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멜라즈마 화이트 패치를 구매하거나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17일까지 '아웃도어 기획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 해 스페셜 기프트(패치1매, 에티카 에어라이트 마스크 1매)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에티카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스토어인 올리브영 입점을 추진했고, 단순한 유통채널 확장이 아닌 에티카가 대중적인 브랜드로서 한층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특히 MZ세대의 골프 열풍이 지속되면서 자외선 차단 패치, 부분 마스크팩이 주목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코에티카 기미패치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