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KT, 디즈니+와 모바일 제휴 계약··· 내달 12일부터 디즈니+서비스 제공
KT, 디즈니+와 모바일 제휴 계약··· 내달 12일부터 디즈니+서비스 제공
  • 김보겸 기자
  • 승인 2021.10.13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휴 기념 고객 이벤트 진행,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선사
“고객의 콘텐츠 선택권을 확대하고 양질의 서비스 제공 위해 노력할 것”
KT 디즈니플러스와 손잡는다
KT 디즈니플러스와 손잡는다

 

KT(대표이사 구현모, www.kt.com)는 자사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The Walt Disney Company Korea LLC, 이하 디즈니코리아)와 모바일 제휴 계약을 체결 했다고 13일 밝혔다.

KT는 이번 제휴를 통해 다음달 12일 디즈니+의 국내 서비스 시작 시점에 맞춰 신규 무선 요금제를 출시할 계획이다. 이 요금제에 가입하는 KT 무선 고객은 5G 데이터 무제한 혜택과 함께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타 등 월트디즈니의 6개 핵심 브랜드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된다.

디즈니+는 오랜 시간 많은 관심을 받아온 디즈니의 영화와 TV프로그램부터 월트디즈니 스튜디오의 최신작, 스타(Star) 브랜드를 통해 제공되는 ABC·20세기텔레비전·20세기스튜디오·서치라이트픽처스가 제작한 작품들까지 폭넓은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디즈니+는 향후 국내에서 제작하는 오리지널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KT는 디즈니+와의 제휴를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시행할 예정이다. 전국 KT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KT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T는 향후 디즈니+와 올레tv 서비스 제휴를 위해 다각적인 협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 박현진 전무는 “디즈니+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콘텐츠 선택권이 넓어졌다”라며, “앞으로도 KT는 고객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접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