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네파 키즈, 가을 캠핑 컨셉의 간절기 화보 공개 ... 플리스 및 베스트 자켓과 덕다운 선보이며 가을 캠핑룩 제안
네파 키즈, 가을 캠핑 컨셉의 간절기 화보 공개 ... 플리스 및 베스트 자켓과 덕다운 선보이며 가을 캠핑룩 제안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10.1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캠핑의 시작’을 주제로 자연 속 놀이터 및 캠핑장에서 자유롭게 뛰노는 모습 표현
네파 키즈 가을 캠핑룩
네파 키즈 가을 캠핑룩

 

네파 키즈가 캠핑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캠핑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화보는 ‘가을 캠핑의 시작’을 주제로 자연 속 자리 잡은 놀이터와 캠핑장에서 자유롭게 뛰노는 아이들의 모습을 따뜻한 가을 무드로 담아냈다. 플리스, 베스트&롱 자켓, 덕다운 폴라 등 간절기 아이템들을 통해 캠핑장에서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기 좋은 ‘가을 캠핑룩’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네파 키즈의 작년 베스트 제품이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미들다운 대표 아이템 ‘폴라 덕 다운 자켓’은 외피인 다운과 내피인 플리스 베스트가 하나로 결합된 다운자켓이다. 내피 플리스 베스트가 탈부착이 가능해 외피와 내피를 각각 단품으로 착용할 수 있어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이 밖에 캠핑이나 야외 활동 시 착용하기 좋은 대표 플리스 제품 ‘리버서블 보아 플리스 자켓’은 한쪽은 보아플리스 소재, 한쪽은 우븐소재를 사용하여 활용도를 높인 리버서블 자켓으로 패딩 충전재 사용 및 밑단과 소매단에 접밴드를 처리해 조임기능을 보완시키며 보온성을 높였다. 또한 양면 배색 포인트, 가슴의 코듀로이 배색과 지퍼 및 스트링 플러 포인트를 살려 스타일리쉬함까지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네파 키즈는 캠핑 화보 공개와 더불어 현재 네파몰에서 주요 플리스 제품 20% 할인 프로모션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크로스백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아침저녁으로 선선해진 날씨로 인해 야외활동을 즐기는 시기가 다가오면서 환절기 및 간절기 날씨에 적합한 네파 키즈의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화보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네파몰에서 할인 프로모션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네파 키즈의 간절기 제품들과 함께 따듯하고 즐거운 가을 야외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