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30 (토)
스와치, 플릭플락 샤인 브라이트 컬렉션 출시
스와치, 플릭플락 샤인 브라이트 컬렉션 출시
  • 김보겸 기자
  • 승인 2021.10.14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와치(SWATCH), 플릭플락 샤인 브라이트 컬렉션 출시
스와치(SWATCH), 플릭플락 샤인 브라이트 컬렉션 출시

 

스와치(SWATCH)가 어린이 시계 신제품 ‘플릭플락 샤인 브라이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샤인 브라이트 컬렉션(Shine Bright Collection)은 지구상 모든 아이들의 밝은 미래와 자신감에 대한 응원을 담은 컬렉션이다.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은 무궁무진한 아이디어와 열정이 넘치는 아이들에게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마법과 같은 메시지를 제시한다.

샤인 인 블루(SHINE IN BLUE) 제품은 다이얼을 둘러싸고 있는 블루와 핑크 컬러의 크리스탈이 매력적인 모델이다. 얼음으로 얼어붙은 성 또는 반짝이는 바다를 연상시키는 선명한 색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출시되는 샤인 인 핑크(SHINE IN PINK)는 골드와 핑크가 매치된 반짝이는 스트랩에서 화려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컨페티 파티(CONFETTI PARTY)는 다채로운 색상으로 디자인된 스트랩과 다이얼이 보석처럼 우아하고 유니크한 매력을 뽐내는 모델이다.

스와치 마케팅 담당자는 “플릭플락은 전세계 많은 어린이들의 일상에 함께 하며, 시간의 개념을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 친구가 되고 있다”고 설명하며, “이번에 선보이는 샤인 브라이트 컬렉션이 무한한 가능성과 꿈을 지닌 아이들에게 용기와 긍정의 에너지로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