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네파, 트레킹화 ‘스피릿 고어텍스’ 카드 프로모션…”1만원 즉시 할인”
네파, 트레킹화 ‘스피릿 고어텍스’ 카드 프로모션…”1만원 즉시 할인”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11.16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신한카드, BC카드,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1만원 추가 할인 혜택 제공
아웃도어 및 일상생활에서 자유롭게 착용 가능 및 뛰어난 착화감과 쿠션감 선사
네파 스피릿 고어텍스 카드 프로모션
네파 스피릿 고어텍스 카드 프로모션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트레킹화 ‘스피릿 고어텍스’를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카드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네파 매장 및 네파몰에서 신한카드, BC카드, KB국민카드로 스피릿 고어텍스 결제 시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피릿 고어텍스는 세련되고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환경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편하게 신기 좋은 제품이다. 방수, 방품 및 투습 기능을 통해 일반 러닝화와 같은 착화감을 제공하며 최강의 접지력과 충격흡수력 및 반발탄성을 갖춰 쿠션감 및 발 컨디션의 회복을 중시하는 이들에게 특히 적합하다.

네파 관계자는 “드라마 지리산 속에서 전지현이 착용해 화제가 된 스피릿 고어텍스를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로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아웃도어 및 일상 등 어디서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스피릿 고어텍스를 이번 기회로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네파는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이 달 각각 30일, 19일까지 ‘네파 X 지리산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드라마 지리산 속 레인저들이 착용했던 레인저 의류와 용품을 비롯한 ‘지리산 캡슐 컬렉션’을 직접 입어보고 인증샷을 남길 수 있으며 방문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 제공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