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수)
[신상품]에이타워, 포켓샐러드 인기 뒤이을 포켓치킨볼 3종 출시
[신상품]에이타워, 포켓샐러드 인기 뒤이을 포켓치킨볼 3종 출시
  • 정선화 기자
  • 승인 2016.04.20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종 이상의 채소 포함, 재료 준비 없이 간편하게 뜯어 먹을 수 있는 진공포장 샐러드

 

에이타워가 포켓샐러드의 인기를 뒤이을 신제품 포켓치킨볼 3종을 21일 출시한다.

포켓치킨볼은 별도의 조리 과정 없이 패키지를 간편히 휴대해 어디서든 닭 가슴살의 영양을 한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만든 제품으로, 오리지널, 커리, 청양고추 3가지 맛이 있다.

닭 가슴살 함량이 97%이상으로, 닭 가슴살을 그대로 먹는 것과 같은 영양 효과를 가져온다. 합성 보존료는 일절 들어가지 않은 제품으로, 건강, 맛, 편리함 모두를 잡은 제품이다.

에이타워의 인기 제품인 포켓샐러드는 언제 어디서든 별도의 준비 과정 없이 뜯어 먹기만 하면 되는 진공포장 샐러드 브랜드이다. 주재료를 포함해 10가지의 각종 채소가 담겨있으며 진공 포장되어 신선함을 오래 유지하는 동시에 부피가 작고 내구성이 강해 간편히 휴대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에이타워 박혜리 대표는 “포켓샐러드를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유는 건강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으면서 동시에 시간을 실속 있게 활용하며 편리하게 생활하려는 현명한 소비 트렌드에 기반한 제품이기 때문이다. 건강에 좋은 음식을 편안하게, 또 언제 어디서든 즐기고 싶은 고객의 필요에 부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출시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