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Sh수협은행, 창립 5주년 맞아 수산물 소비 활성화 ‘오징어 꽃이 피었습니다’이벤트
Sh수협은행, 창립 5주년 맞아 수산물 소비 활성화 ‘오징어 꽃이 피었습니다’이벤트
  • 박소현 기자
  • 승인 2021.11.2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수협은행이 출범 5주년을 맞아 진짜 오징어를 선물하는 ‘오징어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이 출범 5주년을 맞아 진짜 오징어를 선물하는 ‘오징어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출범 5주년을 맞아 진짜 오징어를 선물하는 ‘오징어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를 두차례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22일부터 사흘간 진행하는 ‘456 오징어데이’ 이벤트는 수협은행의 대표 ESG 공익상품인 ‘Sh해양플라스틱제로(Zero)예금’ 또는 ‘헤이(Hey!)정기예금’에 456만원 이상 신규가입하고, 모바일뱅킹 앱인 파트너뱅크나 헤이뱅크 또는 모바일 브랜치 중 한 곳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선착순 456명을 선정해 ‘속초 마른오징어 세트’를 증정한다.

수협은행은 또 창립기념일 당일인 12월 1일, ‘찐! 오징어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찐! 오징어데이’ 이벤트는 12월 1일 하루, 전국 수협은행 영업점을 내방해 예금, 적금, 신탁, 펀드, 공제 등 거치식 상품 100만원 이상, 적립식 상품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참여 즉시 현장에서 직접 ‘속초 마른오징어 세트’를 증정한다.

수협은행의 이번 ‘오징어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는 전 세계적인 ‘오징어게임’ 열풍 속에도 실제 오징어를 공급하는 어업인들은 수산물 소비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을 함께 극복하고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한편, 수협은행은 ESG 실천 차원의 대표적 공익상품 ‘Sh해양플라스틱제로(Zero)예‧적금’과 비대면 전용상품 ‘헤이(Hey!)정기예금’ 금리를 각각 최고 연 1.60%(1년 만기)로 인상해 경쟁력을 높였으며, 창립 5주년을 기념해 최고급 가전제품을 증정하는 대고객 감사이벤트를 12월 15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오징어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는 수협은행의 공익상품을 통해 해양플라스틱 줄이기를 직간접적으로 실천하고 지원하는 한편, 소비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들을 위해 수산물 소비 동참이라는 진정성을 담았다”며 “많은 고객님들께서 동참해 해양환경보호도 실천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