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제휴 카트 출시 ... 대표 캐릭터 ‘몰리’가 레전드 카트 바디로!
신한은행,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제휴 카트 출시 ... 대표 캐릭터 ‘몰리’가 레전드 카트 바디로!
  • 박소현 기자
  • 승인 2021.11.2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부터 신한 쏠(SOL)에서 사전 오픈하고 선착순 10만명에게 문화상품권 제공
12월 10일에는 신한은행 대표 캐릭터 ‘쏠’이 레전드 캐릭터로 추가 출시 예정
신한은행, 넥슨과 카러플 제휴 카트 출시
신한은행, 넥슨과 카러플 제휴 카트 출시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주)넥슨(대표 이정헌)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몰리’가 직접 트랙을 달리는 뛰라이더 카트 ‘몰랑몰랑 몰리’ 레전드 카트 바디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몰랑몰랑 몰리’를 11월 22일부터 신한 쏠(SOL)에서 사전 오픈하고, 쏠을 통해 ‘몰랑몰랑 몰리’를 수령한 쏠 기존 회원 9만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천원권을, 쏠 신규 회원 1만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러플 라이더는 11월 25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카러플 게임을 통해 ‘몰랑몰랑 몰리’를 수령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모든 대전을 진행하면서 ‘M’, ‘O’, ‘L’, ‘I’ 4종류의 알파벳 조각을 20개씩 수집 완료하면 된다.

추가로 신한은행은 또 다른 대표 캐릭터 ‘쏠’을 카러플 캐릭터로 12월 10일에 출시 예정이다.

뛰라이더 카트 ‘몰랑몰랑 몰리’ 출시 광고 영상은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출시 기념 이벤트는 신한 쏠(SOL)과 카러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몰랑몰랑 몰리’ 카트 출시가 카러플 라이더에게 신한 헤이영 브랜드와 몰리 캐릭터를 친근하게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 비전에 발맞춰 고객과 소통하는 신한 헤이영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