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제37회 대한빙상연맹회장배 전국남녀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 대회 개최
제37회 대한빙상연맹회장배 전국남녀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 대회 개최
  • 이승훈 기자
  • 승인 2021.11.25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부터 28일까지 총 4일간 성남 탄천종합운동장 빙상장서 진행
무관중으로 진행하고 대한빙상경기연맹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실시간 중계
BBQ치킨_국내대회에서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 선수들이 경기에 참여하고 있다.
BBQ치킨_국내대회에서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 선수들이 경기에 참여하고 있다.

 

베이징동계 올림픽을 3개월여 앞둔 상태에서 한국 빙상의 미래들이 자웅을 겨루는 대회가 개최된다.

대한빙상경기연맹(회장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은 25일부터 28일까지 성남 탄천종합운동장 빙상장에서 제37회 회장배 전국남녀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4일간 쇼트트랙과 스피드스케이팅 부문으로 나뉘어 초등부부터 일반부에 이르기까지 총 600여명 참가해 자웅을 겨루게 된다. 1일차와 2일차에는 고등부와 대학부, 일반부 경기가 진행되며, 3일차와 마지막날에는 초등부와 중등부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쇼트트랙과 스피드 스케이팅 종목은 올림픽에서만 30여개의 금메달을 안겨준 대표적 동계 올림픽 효자종목이다.

이번대회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선수들과 코칭스텝들의 안전과 감염방지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무관중으로 진행된다. 대회장에는 발열 체크와 문진표 작성 완료 인원에 한해 출입을 허용하고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한다.

그러나 무관중 대회로 인해 현장에 직접 관람하지 못하는 빙상팬들을 위해 대회 상황은 대한빙상경기연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경기를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대한빙상경기연맹 윤홍근 회장은 “이번대회는 올림픽 마다 국민들의 밤잠을 설치게 했던 한국 쇼트트랙과 스피드스케이팅의 미래를 이끌 새로운 선수들을 발굴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개최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