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금)
블랙야크키즈, 2022년 신학기 책가방 컬렉션 출시 ... 제품마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모티브가 적용돼 착용하는 즐거움 선사
블랙야크키즈, 2022년 신학기 책가방 컬렉션 출시 ... 제품마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모티브가 적용돼 착용하는 즐거움 선사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11.25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키즈, 아이들이 꿈꾸는 미래 모습 담은 책가방 출시 및 각 제품의 상징 직업 나타낸 화보 공개
블랙야크키즈_2022년 신학기 책가방
블랙야크키즈_2022년 신학기 책가방

 

블랙야크키즈가 아이들이 꿈꾸는 미래의 모습을 담은 2022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하고, 각 제품이 상징하는 장래희망을 표현한 화보를 공개했다.

‘새로운 시작, 미래의 나를 만나봐’의 주제로 제작된 화보들은 미래에 꿈을 이룬 본인의 모습을 상상하는 아이들의 발랄함과 기대감을 나타냈다. 화보 속 직업은 각 아이템의 테마에 맞게 우주비행사(스페이스 책가방), 카레이서(그랑프리 책가방), 모델(하이츄 책가방), 크리에이터(쥬얼리 책가방)의 콘셉트로 선보였다.

이번 블랙야크키즈 신학기 책가방은 제품의 앞 부분에 아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모티브가 적용됐고, 야크 캐릭터 인형이 함께 구성돼 아이들이 즐겁게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또한 모든 제품에 항균 안감이 사용됐고, 정면과 멜빵 부분에 어둠 속에서도 빛을 반사하는 재귀반사 원단이 적용돼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까지 생각했다.

척척-E 가슴 버클은 어깨 멜빵이 흘러내리지 않게 도와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바닥 부분에 받침 장식을 부착해 오염과 손상을 최소화했다. 가방 내부에는 보온·보냉 보조 포켓이 적용됐으며, 파일철 수납을 위한 아코디언 수납 기능 및 이름표가 구성돼 실용적인 부분도 강조됐다.

‘스페이스 책가방’과 ‘그랑프리 책가방’은 각각 우주선과 미래 자동차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제품으로, 메인 포켓을 아코디언 확장 오픈 방식으로 적용해 수납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총 3개의 보조 포켓이 더욱 편리한 수납을 도와주며, 입체 등판(역T자형) 구조로 통기성도 뛰어나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더불어 U형 멜빵이 무게를 분산시켜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하이츄 책가방’과 ‘쥬얼리 책가방’은 파스텔톤 컬러감으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며, 반짝거리는 액세서리가 연상되는 와펜, 홀로그램 포인트가 적용돼 화사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더불어 앞, 좌우 부분에 보조 포켓이 구성돼 수납성을 향상시켜 실용적인 부분까지 챙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