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애니바디, 액티브 라인 론칭 ... “누구나 어디에서나 일상과 스포츠, 그 모든 것을 소화할 스타일 제안”
이랜드 애니바디, 액티브 라인 론칭 ... “누구나 어디에서나 일상과 스포츠, 그 모든 것을 소화할 스타일 제안”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1.11.2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 애니바디, 액티브 라인 론칭
이랜드 애니바디, 액티브 라인 론칭

 

이랜드리테일(대표 김우섭, 안영훈)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어디에서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액티브 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

애니바디 액티브 라인은 일상과 스포츠의 경계를 넘어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트렌드를 고려해 기획된 신규 라인으로, 이랜드리테일의 에슬레저 패션 브랜드인 ‘신디’(CINDY)와 협업해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액티브 라인은 애니바디의 대표 상품인 편애브라를 비롯해 기능성 티셔츠, 레깅스, 조거팬츠, 상하세트 등으로 구성된다.

애니바디가 심혈을 기울여 내놓은 레깅스 라인 ‘편애깅스 레깅스’는 몸의 활동 반경을 고려한 텐션에 집중해 디자인했다. 특히, 특허 출원한 황금비율 사다리꼴 모양의 허릿단 옆선 디테일을 통해 몸을 압박하지 않으면서도 탄탄하게 몸을 잡아주며, 부드럽고 쫀쫀한 원단과 Y존 프리봉제, 무시접 오드람프 봉제 등을 적용해 움직임의 순간을 편하게 만들었다.

편애깅스는 텐션의 강도에 따라 제품을 ‘소프트’부터 ‘하이’까지 세가지 등급으로 나눠 고객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및 착용 목적에 적합한 텐션의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최근 여가와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면서 활동에 구애 받지 않고 부담 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의류에 대한 소유가 증가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애니바디의 액티브 라인은 내 몸의 편안함에 집중해 내놓은 기능성 의류로, 다양한 스포츠 활동과 일상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