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신규 각성 계열 '투영' 업데이트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신규 각성 계열 '투영' 업데이트
  • 김보겸 기자
  • 승인 2021.11.2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화기 사용하는 ‘격사’의 신규 각성 계열 ∙∙∙ ‘에너지 동기화’로 강력한 공격 가능
신규 던전 ‘혼돈의 보급기지’ 오픈 ∙∙∙ 소울 피에스타 미션 완료 시 다양한 보상 획득
12월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던전 ‘시험의 전당’의 모습도 공개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신규 각성 계열 투영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신규 각성 계열 투영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각성 계열 ‘투영’과 신규 던전 ‘혼돈의 보급기지’를 업데이트했다.

‘투영’은 블소 직업 중 하나인 ‘격사’의 신규 각성 계열이다. 이용자는 티저 영상을 통해 ‘투영’의 전투 방식과 신규 던전 ‘혼돈의 보급기지’의 모습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영상에는 12월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던전 ‘시험의 전당’도 등장한다.

‘투영’은 ‘기계 장치’에 전투 에너지를 모아 상황에 맞는 전투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에너지 동기화’를 통해 압축된 에너지를 발산해 보다 강력한 공격을 펼칠 수 있다. ‘투영 모드’로 스탠스를 전환하면 에너지를 활용해 장총, 산탄총, 기관총 등 다양한 화기를 사용할 수 있다.

신규 고대 던전 ‘혼돈의 보급기지’는 총 20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략 시 특별한 보석과 보패 등을 얻는다. 최종 보스인 ‘포화란’ 공략 시 ‘연화린’이 함께 등장해 새로운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던전 공략 과정에서 ‘소울 피에스타’ 미션을 수행하면 포화란 대정기, 빛나는 포화란 전용 인장 상자 등 추가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성장 재료 아이템’의 공급처도 확대한다. 이용자는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슬롯별로 변경된 획득처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