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신상품]보령메디앙스, 더 퓨어(The Pure) 선케어 라인 신제품 5종 출시
[신상품]보령메디앙스, 더 퓨어(The Pure) 선케어 라인 신제품 5종 출시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6.04.2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선케어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강한 자외선 완벽 차단, 가벼운 사용감

 

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의 더 진한 발효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더 퓨어(The Pure)가 선케어 라인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더 퓨어 신제품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용도 및 제형별로 구성, 2016년 선케어 제품 트렌드를 제시한다. 야외활동 시 확실한 자외선 차단력,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유해의심성분 무첨가, 그리고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이 그것이다.

우리아이 레포츠 활동 시엔 ‘더 퓨어 아임키즈 레포츠 야외놀이 선 크림’을 선택하면 된다. 피부 외부에서 빛의 산란을 통해 자외선을 차단하는 무기자외선차단제만을 사용해 아이의 여린 피부에 보다 순하게 작용하며 장시간의 야외활동에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여름철 물놀이용으로는 ‘더 퓨어 아임키즈 워터프루프 물놀이 선 크림’이 적합하다.

끈적임이 없고 물에 지워지지 않는 지속내수성을 갖춘 고차단 제품으로, 백탁 현상 없이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피부 타입별로 적합한 제형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 ‘더 퓨어 힐링 마일드 선 크림’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가진 수분 베이스 제형이다. 5가지 발아 발효 추출물과 핵심 성분만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 퓨어 아임키즈 쿨링 선 크림’은 퍼프 일체형 제품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캐나다에서 유래한 휘슬러 빙하수를 사용하여 풍부한 보습력과 함께 쿨링감을 갖췄다.

‘더 퓨어 아임키즈 마이크로 버블 선 무스’는 쿨링 효과를 더한 시원한 선무스 제형으로, 마이크로 버블이 분사되어 가볍고 부드럽게 바를 수 있다.

본 제품들은 백화점 내 비비하우스를 비롯하여 전국 대형마트 및 아이맘 사이트(shop.i-mom.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