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국제연구·실험 분석장비전 KOREA LAB 2016 개막...26일부터 29일까지 킨텍스서 세계 이화학기기가 한자리에
국제연구·실험 분석장비전 KOREA LAB 2016 개막...26일부터 29일까지 킨텍스서 세계 이화학기기가 한자리에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6.04.23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최대 이화학, 바이오생명공학분야 실험분석장비전시회인 KOREA LAB 2016이 26일부터 29일까지 고양 킨텍스 10홀에서 개최된다.

경연전람과 사이언스21에서 공동 주최하는 KOREA LAB 2016은 이번 10회를 맞이하여, 사상최대규모인 300개사가 출품할 예정이다.

KOREA LAB 전시회는 BT(바이오, 제약, 식품)/CT(화학, 바이오화학)/NT(나노, 신소재)분야의 국내외 첨단연구분석장비가 1만여점 이상 선보이는 국내 유일, 최대 전시회다.

연구실험·분석장비시장의 새로운 제품을 한자리에서 확인하고 해당시장에 요구되는 적합한 솔루션을 전문가들과 함께 상담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애질런트, 시마즈, 호리바, 이카, 말번, 어날리틱예나, 오하우스 등 글로벌기업뿐 아니라, 영인과학, 신코, 제이오텍, 대한과학, 씨애치씨랩, 퍼시스 등 국내 유수의 기업이 대거 참가한다.

올해에는 한국의 실험분석시장 비즈니스교류를 위해 영국, 싱가포르, 중국, 홍콩, 인도의 실험분석기기업체들이 참가를 해 눈길을 끈다. 이중 인도는 중앙정부의 지원을 받아 최초로 인도 파빌리온(India Pavilion)을 구성하여 한국의 관계자들과 비즈니스교류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전시회 주최사인 경연전람은 26일부터 27일 2일간 ‘KOREA LAB'전시회 상담회장을 마련, 인도, 영국, 싱가포르, 중국, 홍콩 등 해외 실험측정장비 제조기업을 대상으로 수입·유통 소싱 정보를 제공한다.

세계 실험분석장비 시장의 최신 제품과 기술을 한자리에 살펴볼 수 있는 KOREA LAB 2016는 기간 중 식의약, 화장품, 바이오관련 정책설명회와 출품사들의 현장 프리젠테이션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동기간 식의약,화장품 산업의 제조/포장/물류/원료 전시회가 킨텍스 1, 2전시장에 걸쳐 개최되어, 원료에서 생산기술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