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8 (목)
스포맥스, 어린이날맞이 어려운 어린이에 단백질 및 비타민 기부 행사
스포맥스, 어린이날맞이 어려운 어린이에 단백질 및 비타민 기부 행사
  • 김보겸 기자
  • 승인 2016.04.23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아동 및 가정에 따뜻한 온정 ... 댓글로 참여 하면 포인트가 자동 기부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뜻깊은 행사를 한다.

오는 25일부터 5월 3일까지 실시되는 ‘댓글은 사랑을 싣고’행사는 이벤트 기간 동안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에 접속하여 댓글을 작성하면 적립금이 기부되는 형식이다.

이번 4월 컬쳐데이 이벤트는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에 접속 후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을 작성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 같은 쉬운 기부 방법으로 관심은 있었지만 방법을 몰랐던 회원들의 참여가 늘 전망이다.

스포맥스는 이와 같은 이벤트를 통해 기부에 대한 인식 전환 및 쉽게 기부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모인 포인트는 자라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단백질과 비타민을 공급해주는 머슬쉐이크와 데일리 멀티 비타민을 구입해 후원된다.

총 40명에게 후원 제품이 지급될 예정이며 스포맥스는 앞으로 이를 정기적인 후원행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스포맥스는 "이번에 후원하게 될 데일리 멀티 비타민과 머슬쉐이크는 임산부가 먹어도 정도로 안전한 제품이라"며 "머슬쉐이크 같은 경우는 비싼 돈을 들이지 않고도 경제적으로 단백질 섭취가 가능한 단백질보충제 이기 때문에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더 없이 좋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