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쉐보레, 올해 6년째 프로야구팀과 함께하는 스포츠 마케팅 본격 시동
쉐보레, 올해 6년째 프로야구팀과 함께하는 스포츠 마케팅 본격 시동
  • 이상혁 기자
  • 승인 2016.04.2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 야구 통해 고객과 소통한다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올해 프로 야구팀과 함께하는 스포츠 마케팅을 본격 시작하고 야구 경기장에서 고객 초청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야구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쉐보레는 지난 23일 본격적인 야구 마케팅을 시작하고 SK와이번스와 NC다이노스의 경기가 열린 인천 문학경기장에 쉐보레 고객을 초청, 당일 경기 관람권을 제공하고 유명 야구 선수 사인회를 여는 등 프로 야구팀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쉐보레가 올해 출시하는 신차를 전시해 쉐보레의 신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들이 젊고 역동적인 쉐보레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는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6년째 후원하고 있으며 야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마련하는 한편 이를 통해 쉐보레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쉐보레는 스포츠를 매개로 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고 고객과 소통해나갈 수 있는 계기를 지속해서 마련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경기결과를 예측해보는 ‘쉐보레 레코드(Chevrolet Record)’ 이벤트도 진행한다. 쉐보레 레코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4, 야구 유니폼, 아구 모자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