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롯데면세점 "‘LDF BUY’에서 연말연시 건강을 선물하세요" ... 31일까지 마누카꿀, 프로폴리스,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 최대 70% 할인
롯데면세점 "‘LDF BUY’에서 연말연시 건강을 선물하세요" ... 31일까지 마누카꿀, 프로폴리스,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 최대 70% 할인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1.12.2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가입 고객 대상 최대 1만 원 할인 쿠폰 등 웰컴 쿠폰 3종 제공
롯데면세점 ‘LDF BUY’에서 연말연시 건강을 선물하세요!
롯데면세점 ‘LDF BUY’에서 연말연시 건강을 선물하세요!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연말을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해외 현지 상품 직소싱 온라인몰 ‘LDF BUY(엘디에프바이)’에서 건강기능식품 시즌 할인전을 진행한다.

‘LDF BUY’는 글로벌 물류 인프라 및 상품 소싱 역량을 활용하고자 지난 6월 롯데면세점이 호주법인이 런칭한 직소싱 온라인몰이다. 롯데면세점은 닥터 내추럴, 내추럴 라이프 등 해외 유명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밀크시슬, 비타민, 프로폴리스 등 400여 개 품목에 대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연말 선물을 준비하거나 새해맞이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다다익선 세트 상품전’도 준비했다.

인기 품목으로는 내추럴라이프의 빌베리 루테인 콤플렉스, 블랙모어스 오메가3,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가 있으며, 프로폴리스 치약, 라놀린 크림, 포포 연고 등 호주와 뉴질랜드의 유명 뷰티·생활 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LDF BUY’에서 판매하는 상품 모두 현지에서 바로 출고되는 믿을 수 있는 상품으로, 고객들은 별도 출국 과정 없이 평균 7일 이내 안방에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연말까지 모든 신규가입 고객에게 최대 1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5% 할인 쿠폰 등 웰컴 쿠폰 3종을 지급한다. 여기에 LDF BUY 앱에서 6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앱 전용 5천 원 쿠폰을 제공하며, 우수 포토 리뷰 고객에겐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할인 행사는 고객들이 건강한 연말연시를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 상품 카테고리를 더욱 늘려 좋은 혜택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