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수)
BBQ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 1기 발대식 가져
BBQ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 1기 발대식 가져
  • 이승훈 기자
  • 승인 2022.01.1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 11월부터 플로깅, 아동양육시설에 치킨 전달 등 정기봉사 3회, 특별봉사 2회 진행
앞으로 사회 곳곳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도 BBQ와 올리버스의 따뜻한 마음까지 전달 당부
BBQ치킨_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과 임직원, 올리버스 1기 대표단이 발대식 이후 기념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BBQ치킨_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과 임직원, 올리버스 1기 대표단이 발대식 이후 기념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지난 10일 송파구 소재의 제너시스BBQ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대학생 봉사단과 그룹 임직원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올리버스(Olive Us)’ 1기 발대식을 가졌다.

이 날 발대식에는 제너시스BBQ 그룹의 윤홍근 회장을 비롯하여 윤경주 부회장, 이승재 대표이사 사장 등 임직원들과 올리버스 대표단이 참석했다. 발대식은 올리버스 소개 및 발대식 이전 봉사활동을 담은 영상 시청으로 시작했다. 올리버스 봉사단의 질의응답과 활동소감, 향후 추진계획 발표 등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올리버스는 BBQ의 시그니처 황금올리브유의 '올리브(Olive)'와 우리를 의미하는 ‘US’의 합성어로‘BBQ와 함께, 하나 되어’라는 의미와 ‘우리 함께 사회에 사랑과 온정을 나누자.’라는 목적이 담긴 봉사단이다. 오늘 첫 발대식을 가진 올리버스 1기는 작년 10월 말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선발된 20명의 대학생으로 이루어졌다.

이 자리에 참석한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은 환영인사를 통해 “올리버스 여러분들이 모두 한 마음으로 올리버스에 함께 해주어 감사하다”며 “앞으로 사회 곳곳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도 세세하게 BBQ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주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발대식에 참여한 올리버스는 “BBQ 본사측에서도 직접 참여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모습에 진정성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올리버스 2기, 3기로 이어져 지속적인 대학생 사회공헌 활동으로 자리잡고 사회의 따뜻한 희망을 불어넣는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